팟캐스트에 더욱 빛나는 USB 마이크, MXL 템포 화이트 컬러 출시

서울--(뉴스와이어)--MXL Tempo의 매력에 빠져든 팟캐스트 사용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나는 꼼수다’, ‘두시 탈출 컬투쇼’, ‘시선집중’ 등 TV 방송보다 더 유명한 팟캐스트의 인기는 식을 줄을 모른다. 구독자만 10만명이 넘어가면서 직접 방송에 뛰어드는 일반인들도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는데 팟캐스트에서 가장 중요한 녹음을 보다 간편하고 깨끗하게 잘 할 수 있는 마이크 시장의 선두에는 MXL이 있다.

미국 Marshall Electronics는 5년 전 인터넷 방송이 한참일 당시, 마이크 시장을 뒤흔든 USB 마이크 MXL Studio One을 선보였다. MXL990, MXL 2006의 품질 그대로를 입힌 MXL의 USB 컨덴서 마이크는 보컬, 악기, 팟캐스트, 인터넷 라디오 할 것 없이 마이크를 이용해 간단하게 고 퀄러티 녹음을 할 수 있는 모든 이들의 욕구를 단번에 충족시켰다.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USB 마이크의 선택권을 주고자 2013년 출시된 신제품 MXL Tempo는 베스트셀러 품목인 Studio One USB에 비해서 가격이 좀 더 저렴한 보급형이다. 가벼운 금속재질로 만들어져 휴대가 더욱 용이해졌고 삼각스탠드를 포함하고 있어 장소를 자주 옮길 때 거치가 쉽지 않았던 불편함을 덜어준다. 레코딩 레이턴시는 제로에 가깝고 10점 만점에 가까운 안정성과 음질을 보여준다.

음향장비 온라인 유통전문 자운드의 오종택 팀장은 “템포 마이크는 저렴한 가격에 알찬 구성과 편리성으로 레코딩 초보나 아마추어 보컬 등에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며 “젊은 감각을 뒷받침하는 화이트 컬러의 출시는 팟캐스트를 주도하는 영 제너레이션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고 제품의 우수성을 극찬했다.

PC, 맥, 아이패드 등에서 별도의 설정 없이도 바로 녹음이 가능하고 그 품질 또한 우수한 Tempo USB 마이크의 색상은 실버/블랙, 블랙/레드, 화이트/레드 세 가지이며, 가지고 놀기 좋게 예쁘고 견고하게 만들어져 내구성에 대해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

수입사인 (주)사운드캣 홈페이지(http://soundcat.com)에서는 사용 편리를 위해 한글 사용설명서도 제공하고 있다.

사운드캣 개요
사운드캣은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라는 거대한 비전을 가진 젊은 기업이다. 사운드캣은 Westone, Ultimate Ears, JH Audio, Etymotic Research, 64Audio, Fender, MEEaudio 등 프리미엄 인이어 헤드폰과 전세계 특허를 보유한 폼팁 Comply, 뮤지션을 위한 Nord, Roli, MXL, XKey, Focusrite, Novation, sE Electronics, Aston 등 음악장비를 국내에 공식적으로 공급하는 포괄적인 음악관련 장비 유통 및 서비스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soundcat.com

연락처

사운드캣
홍보팀
박세원 과장
070-7019-434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