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의전당-현대자동차 대전지역본부 문화예술 사업 업무협약체결
21일 오후 4시대전문화예술의전당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는 대전문화예술의전당 대전이용관관장과 현대자동차대전지역본부 유근혁본부장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대전문화예술의전당과 현대자동차는 향후 공동 발전 및 홍보를 위한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다양한 콘텐츠 및 인적 자원을 활용해 대전지역 문화·예술의 활성화를 위해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현대차 유근혁 본부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대전문화예술의 발전에 작은 밑거름이 되기를 바라며, 또한 현대차에서 진행하는 경제적, 정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년소녀 가장 성장지원을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 “Dream Together”사회공헌 프로그램과 연계하여 소외계층의 문화 향유권 확대를 위한 사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많은 격려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전문화예술의전당은 “대전지역 기업들과 지속적인 업무협약을 통하여 시민들에게 많은 정보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전광역시청 개요
대전광역시청은 15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염홍철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습니다. 대전시는 대전엑스포, 정부대전청사 유치, 유성 관광특구 지정, 대덕연구개발특구 지정, 현행 대전역 인근의 고속철도 주변 정비사업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해 왔습니다. 또한 버스준공영제와 전국이 부러워하는 복지만두레 시책으로 서민들에게 큰 혜택을 주고있으며, 대전지하철시대 개막, 100년만의 동서관통도로 개통, 각종 문화예술 인프라 확충 및 도심공원화 사업도 착실히 추진하고 있습니다. 염홍철 시장은 대전경제를 위해 서비스산업의 고도화, 의료웰빙산업 육성을 통해 일자리를 창출하고 대덕연구개발특구를 중심으로 고부가가치 미래 성장동력산업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etro.daejeon.kr
연락처
대전광역시
문화예술의전당
042-270-35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