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앤미 전지점 학술세미나 개최, 고품격 서비스 위한 다양한 직원 수상제도 눈길

뉴스 제공
미앤미의원
2013-08-22 17:11
서울--(뉴스와이어)--지난 21일, 미앤미의원 전지점 직원의 학술세미나가 개최되었다.

행사에서는 6월~7월 전직원 지식인증제, 전화상담경진대회, 제안아이디어 우수 직원에 대한 수상과 고품격 전화상담 교육을 이수한 직원에게 수료증을 수여했다.

미앤미의원은 서비스 질과 전문 지식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직원 직무 능력 향상제도를 실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미앤미의원 자문회사 경영지원팀 김환욱 부장은 “미앤미는 전지점 직원의 지식인증제, 제안아이디어 수상, 전화상담경진대회 등을 통해 지점 직원들의 교육 수준을 꾸준히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6월부터 7월은 고품격 전화상담 캠페인 기간으로 지정해 보다 품격있는 전화상담을 할 수 있도록 지점 직원 교육을 강화하고 전문 교육을 통해 수료증을 수여하는 기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미앤미의 직원별 1:1코칭제도는 미앤미의원 전지점 직원의 직무 능력 향상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먼저 각 지점별로 성형교육과 피부교육 각 파트별로 나뉘어 테스트 진행 후 각 지점 교육담당자들이 이 결과를 토대로 직원을 1 : 1 코칭한다.

또한 모의상담동영상 평가제는 고객 상담 현장과 유사한 환경에서 고객에게 편안하고 정확한 상담을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음성 품질, 경청 능력, 상담능력 별로 점수를 채점해 우수한 사원에게 승진자격을 부여하고 상담인증서를 수여하는 프로그램이다.

김환욱 부장은 “각 지점의 진료 시스템과 직원 교육의 표준화, 전문화를 이루어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것이 단일 병원과 다른 네트워크 병원의 강점이기 때문에 관련 프로그램을 꾸준히 개발해 의료 서비스를 꾸준히 향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앤미의원은 서울 경기 14개 지점의 네트워크 병원으로 쁘띠성형, 피부를 주진료로 하는 쁘띠성형 클리닉이다.

미앤미의원 개요
미앤미의원은 2003년 부천점 개원이래 서울, 경기 14개 네트워크를 형성하며 쁘띠성형 전문 클리닉으로 성장해왔다. 특히 미앤미의원은 쁘띠성형을 전문 주진료과목으로 삼고 10년 간 유지하고 있다. 지난 4년간(2009∼2012년 집계) 시술된 쁘띠성형은 약 20만 건이 넘으며 집계되지 않은 2003년부터 2011년까지의 시술건수를 감안하면 훨씬 많은 시술이 진행되었다.
연락처

미앤미의원
마케팅팀
이은서
070-7725-89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