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큐브백화점, 개점 2주년 사은대축제 실시

- 개점 2주년을 맞아 내달 1일까지 다양한 혜택이 풍성한 사은대축제 실시

- 행운의 100% 당첨 룰렛, 사랑의 프로포즈 with D-CUBE 등 특별한 이벤트 풍성

뉴스 제공
대성산업 코스피 128820
2013-08-23 08:35
서울--(뉴스와이어)--대성산업에서 운영하는 디큐브백화점(www.dcubecity.com, 대표 김경원)이 8월 26일 개점 2주년을 맞아 9월 1일까지 ‘사은대축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디큐브백화점은 행사기간 동안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2주년 축하 이벤트를 마련하고, 각 입점 브랜드의 사은품 증정, 축하 상품전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8월 24, 25일과 31일부터 9월 1일까지 행사 당일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100% 당첨 룰렛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을 마련했다. 행사를 통해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숙박권과 아쿠아리스 스파 이용권, Feast 2인 식사권, 뮤지컬 ‘잭 더 리퍼’ 공연관람권 R석 2매, 디큐브백화점 상품권 1만원, 바피아노 피자 1판 교환권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주말 동안 25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 40만원 구매시 2, 4만원 등 최대 100만원까지 구매 금액별 10%를 디큐브백화점 상품권으로 증정한다. 하나SK제휴카드를 소지 한 고객은 같은 조건으로 10%까지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별도의 행사가 진행돼 추가 혜택이 가능하다.

디큐브 멤버십카드 신규 가입 고객에게도 특별한 혜택이 있다. 9월 1일까지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는 전 고객에게 디큐브 백화점 1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사랑을 고백하는 이벤트도 눈에 띈다.

내달 1일까지 진행되는 ‘사랑의 프로포즈 with D-CUBE’는 사은대축제 기간 중 커플이 디큐브시티 방문 후 홈페이지(www.dcubecity.com)에 사진과 사연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프로포즈(1명), 디큐브파크 야외 프로포즈(2명) 등 감동과 소중한 추억을 주는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9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 외에도 9월 1일까지 ‘개점 2주년 축하 줄서기 상품전’을 통해 버커루, TBJ, 리바이스언더웨어, 쎄컨스킨, 아이다스, 헤드 등 총 13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각 층 본매장에서 한정수량으로 버커루 데님 3만 9000원, 아이다스 러닝화 4만 9000원, 리바이스언더웨어 드로즈 1만원 등 균일가 상품을 선보인다.

29일까지 진행되는 ‘개점 2주년 축하 Super Price’에서는 키친아트, 스파이시칼라, 캉골, 라코스테, 실로모아 등 인기 생활 잡화 브랜드의 총 19개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2000원, 1만원, 2만원 등 균일가로 만날 수 있다.

대성산업 유통사업본부 윤순용 이사는 “디큐브백화점의 두 번째 생일을 맞아 다양한 브랜드행사와 사은행사뿐만이 아닌 커플 고객에게 기억에 남을만한 프로포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족, 연인 모두가 방문하여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며 만족할 수 있는 서남부의 랜드마크로 확고히 자리매김할 것이다”고 말했다.

대성산업 개요
대성산업은 1947년 해강 김수근 창업주가 경북 대구에서 연탄회사 '대성산업공사'를 세운 게 기원이다. 2010년 6월 대성산업은 사업 부문 일체를 인적 분할을 통해 분할 신설 회사인 대성산업에 포괄 이전하고, 존속 법인인 대성산업의 상호를 대성지주로 바꾸고 사업형 지주회사로 전환한 뒤 주식을 재상장했다. 2011년 1월 대성합동지주로 변경했고, 2017년 8월 대성산업이 대성합동지주를 흡수 합병했다. 현재는 석유가스 및 기계 판매, 해외자원개발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GS칼텍스 정유회사의 최대일반대리점으로서 주유소, 가스충전소를 설치, 운영 중이며 일회용 부탄 및 재활용 리필캔 사업을 함께 수행하고 있다. 흑자사업 부문 영업 확대 및 계열회사의 신제품 개발 강화를 통한 판매와 이익 증대, 해외 시장 진출 강화 등으로 신성장 동력을 마련할 계획이며 계열사 대성쎌틱에너시스와 열병합 발전소 DS파워의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디큐브시티: http://www.dcubecity.com

웹사이트: https://www.daesung.co.kr

연락처

대성산업
홍보회사 피알브릿지
임지영 과장
02-783-67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