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 ‘네이트 스타일’ 오픈

- 드라마에서 일상까지 ‘패셔니스타 따라잡기’

- 발품 팔 필요 없이 고급정보 원스탑 서비스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3-08-23 09:37
서울--(뉴스와이어)--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한상)는 최근 스타패션의 토탈정보를 한 번에 얻을 수 있는 ‘스타일 섹션’(http://style.nate.com/)을 자사의 포털 네이트에 유무선 동시 론칭했다.

그간 국내에서 스타의 스타일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려면, 포털이나 관련 커뮤니티에 접속해 무조건 검색을 하거나, Q&A 서비스에 질문을 남겨두고 누군가 답변을 남겨주길 한없이 기다려야만 했다. 그러나 앞으로는 네이트 스타일 섹션을 통해서 불필요한 발품을 팔지 않고도 신뢰성 있는 정보를 한꺼번에 얻을 수 있게 됐다.

이용자들은 ‘스타패션’ 코너에서 스타들의 일상과 방송에 관한 전문 컨텐츠를 보며 함께 큐레이션 된 블로그로 추가정보를 얻을 수 있고, 댓글을 통해서 더 많은 재미까지 공유할 수 있다.

가령,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의 아이유가 입고 나온 러블리 룩에 ‘꽂힌’ 시청자가 있다면, 네이트 스타일에서 아이유의 드라마 패션 관련 컨텐츠를 읽고, 연관 블로그에서 아이유의 패션 소품이나 메이크업, 액세서리 정보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소위 ‘네티즌 조사단’들의 댓글을 통해 전문매체들도 미처 확인하지 못한 ‘1인치’까지 속속들이 챙길 수도 있다.

네이트 스타일에선 이밖에 매일매일의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오늘의 룩’ 코너와 신상 뷰티 제품을 항상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테스터 모집’ 코너를 통해 일상의 활력소를 전달하고 있다.

김영애 포털서비스팀장은 “남녀노소 모두 멋을 추구하는 요즘 트렌드를 반영한 컨텐츠 서비스로, 11월경엔 이용자들이 자신만의 스타일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할 계획”라고 귀띔했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070-7401-5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