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컴퍼니, 신제품 ‘퍼펙타 서브스킨 1cc’ 출시

- 프랑스에서 온 ‘착한 필러’ 퍼펙타, 5번째 새로운 라인 선봬

뉴스 제공
디엔컴퍼니
2013-08-23 09:48
서울--(뉴스와이어)--대웅제약 관계사 ㈜디엔컴퍼니(대표 윤재춘)가 퍼펙타 필러의 5번째 신제품 ‘퍼펙타 서브스킨(Perfectha sub-skin) 1cc’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퍼펙타 서브스킨 2cc, 3cc에 이은 1cc, 3개입이 포장되어 있는 제품으로 시술부위, 필요 용량에 따른 시술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필러의 불필요한 낭비를 줄였다는 장점이 있다.

퍼펙타 서브스킨 1cc 출시로 필러 제품 중 전 세계 유일하게 용량 별 구입과 시술 시 더욱 정교하고 간편한 사용이 가능해졌다.

또한 이번 신제품에도 ‘안전 바늘’ 캐뉼라가 탑재되어 안전성을 높였다. 퍼펙타 필러 전 라인은 캐뉼라를 탑재해 필러 자체에 대한 안전성은 물론 시술 도구의 안전성을 도모하고 있다.

캐뉼라는 환부에 꽂아 내용물을 넣거나 빼내는데 쓰는 시술 기구로 일반 바늘과 달리 끝 부분이 뾰족하지가 않아 주입 시 혈관이나 피부 조직에 손상을 주지 않고 몸체가 유연하여 멍이나 통증이 덜하다는 장점이 있다.

기존 출시된 퍼펙타 덤(Derm), 딥(Deep), 서브스킨(Sub-skin) 2cc, 3cc 등 퍼펙타 필러는 히알루론산 필러로 얼굴 진피층의 주름을 개선하거나 꺼진 부위에 볼륨을 주는 용도로 사용된다. 서브스킨은 기존 퍼펙타 브랜드 중에서 입자가 크고 볼륨력이 우수하여 볼이나 이마, 턱의 볼륨을 높이는 데 주로 시술된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서브스킨 1cc*3ea의 발매로 소비자들이 사용 용도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해졌으며 실린지가 작아져 힘이 덜 들어가기 때문에 훨씬 정교한 시술이 가능해졌다”며 “퍼펙타는 함께 유통되는 캐뉼라로 인해 안전함까지 더해져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착한 필러’”라고 설명했다.

퍼펙타 서브스킨 및 퍼펙타 필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디엔컴퍼니 홈페이지(www.dncompany.co.kr) 또는 전화(02-2059-1517), 이메일(3star@daewoong.co.kr)로 문의 가능하다.

한편, 디엔컴퍼니는 대웅제약 관계사로, 피부 미용제품을 전문적으로 유통하는 기업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칼슘필러 페이스템, EGF 화장품 이지듀, 여드름 치료제 DW PDT 등이 있다.

디엔컴퍼니 개요
디엔컴퍼니는 국민의 건강증진에 기여하는 대웅제약이 속한 (주)대웅의 계열사로 피부 및 성형외과 제품 유통 전문 회사다. 피부 의학적 치료 연구로부터 출발한 대웅의 화장품은 여타 제약회사 화장품과 차별화된 독보적 기술력을 지니고 있다. 오랜 기간의 연구 끝에 탄생한 부작용이 없으면서도 고효능을 발휘하는 고순도 성분을 사용한다. 또한 피부과 및 성형외과 채널에서 민감한 피부, 문제성 피부 고객들을 통해 얻은 피부 노하우를 토대로 에스테메드, 이지듀, 셀리시스, 닥터헬로키티 등 메디컬 화장품 브랜드를 개발하고 있으며 피부자극이 없는 치료 개념의 화장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ncompany.co.kr

연락처

디엔컴퍼니
홍보대행사 보도진
한진란 주임
070-7712-7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