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설치 및 사용편의성 높인 ‘시스템에어컨 DVM S 신통신’ 출시
- 새로운 통신방식 채용해 설치 및 사용 편의성 높여
- 미세 온도 조절기능 제공, 쾌적한 최적 온도 냉난방 제공
- 고효율 기술 및 원격 제어시스템으로 에너지 14% 절감
이번에 출시된 삼성전자 시스템에어컨 DVM S 신통신 제품은 실외기와 실내기의 운전을 제어하는 설비 설치가 한결 편해졌다.
기존에는 실내기를 통합적으로 제어하는 중앙제어기를 사용하려면 실외기가 설치된 옥상에서 관리실까지 통신선을 연결해야 했다. 신제품은 이를 개선하여 모든 실내기에서 연결 할 수 있도록 하여 향후 리모델링이나 파티션 변경 등 건물 내부 구조가 변경되더라도 손쉽게 원하는 위치에 제어기 설치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기능제어기, 중앙제어기, 스케줄러 등 각 용도별로 구분하여 사용하던 시스템에어컨 제어시스템을 하나의 제어기로 통합한 7인치 터치식 중앙제어기를 만들어 소비자가 더욱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 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소비자가 온도 조절 및 전원 On/Off 등의 기능을 조작할 때 실내기까지 해당 명령이 도달하는 단계를 기존 대비 획기적으로 줄여 통신 속도가 개선되었으며, 실내기를 실시간으로 제어 할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하게 됐다.
이 제품은 1도 단위로 온도를 제어할 수 있었던 기존 제품 대비 온도제어 범위를 0.1℃ 혹은 0.5℃로 할 수 있는 미세 온도 제어 기술을 적용해 소비자가 원하는 쾌적한 최적 온도의 냉난방을 제공한다. 냉방시 냉매온도 제어기술, 난방시 고압제어 기술, 냉·난방시 실외기 전류를 제한하는 기술을 채용했으며 건물 냉난방 원격 제어 시스템을 통해 연간 소비전력을 14%까지 절감한 것도 특징이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신동훈 상무는 “새로운 통신방식으로 시스템에어컨을 더욱 편리하게 설치하고 사용하면서 효율도 높이게 됐다”며 “가정용 뿐 아니라 상업용 에어컨 분야에서도 새로운 기술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시스템에어컨 DVM S 신통신>
삼성 시스템에어컨 DVM(Digital Variable Multi) S 신통신 제품 시스템에어컨은 통상적으로 다수의 실외기와 실내기가 조합돼 일정규모 이상의 주거, 상업시설의 냉난방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실외기와 실내기의 운전을 제어하는 통신 설비가 포함되어 있음
이번에 출시된 삼성전자 시스템에어컨 DVM S 신통신 제품은 실외기와 실내기의 운전을 제어하는 설비 설치가 한결 편해졌음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