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용 통신기기 전문 ‘톡톡 네트워크 쇼핑몰’ 오픈

- 국내외 우수하고 경제적인 산업통신망 제품 국내 보급

뉴스 제공
아이씨엔
2013-08-25 10:33
서울--(뉴스와이어)--산업용 통신기기에 대한 설비담당자들의 개별 수요가 점차 증가하고 있는 시기에 맞춰 산업용 통신기기 및 네트워크 기기 전문의 톡톡 네트워크 쇼핑몰이 오픈됐다.

현재 산업용 기기 및 시스템에서 통신기기의 사용이 크게 증가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제조 장비 및 플랜트, 인프라 장비, 교통 시스템 등에서의 적용과 국내외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추세에 있다. 산업분야에서의 통신기기 및 무선시스템 접목은 산업용 기기 및 솔루션에서의 ICT 기술 융합이라는 최근의 기술 동향을 보여주는 것이기에 더욱 주목된다.

산업용 통신기기 전문몰인 톡톡 네트워크(www.thok.kr)는 시리얼 통신, 임베디드 통신, 이더넷 스위치, 산업용 무선 솔루션, 그리고 통신 액세서리 및 도서·잡지를 카테고리로 관련 분야 엔지니어라면 누구나 쉽게 제품을 구매하여 손쉽게 응용사용할 수 있도록 각종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톡톡매거진을 함께 제공하여 산업통신망 및 산업용 ICT 관련 국내외의 다양한 시장 정보 및 최신 기술 정보를 통해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관련 기술을 쉽게 접목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예정이다.

여기에 국내외의 다양한 제품과 기술들을 평가하여 우수하고 경제적인 제품들을 국내 시장에 소개 보급하고, 국내의 전문 중소기업들이 개발한 제품들에 대한 판매지원은 물론 마케팅 및 홍보활동도 적극 추진하게 된다. 더구나 국내 개발 제품의 경우, 국내외의 다양한 미디어 파트너들을 통해 국내시장은 물론 유럽, 미국, 중국 등 해외 시장에 대한 공동 진출도 적극 지원해 나갈 전망이다.

톡톡 네트워크의 오승모 팀장은 “이번 톡(Thok) 네트워크 쇼핑몰은 국내에 들어와 있는 각종 산업통신망 기기 및 시스템을 운용하는 엔지니어들에게 보다 손쉽게 관련 제품을 유지보수하는 방안을 제공하는 한편, 국내의 개발 제품들에 대한 국내 시장에서의 보급 확산은 물론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지원까지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산업용 통신 제품들은 기존의 자동화 기기나 시스템, 공장 플랜트에서 다양한 산업분야로 시장을 적극 확대해 나가고 있는 상황이다. ICT기술의 융합속에서 M2M(Machine to Machine) 및 클라우드 기술이 함께 결합되면서 산업용 통신 제품들은 원거리 플랜트, 파이프라인, 대형 빌딩, 터널 및 도로교통, 전투 로봇, 지하철 및 열차 관제시스템, 물류창고, 실시간 하물 추적 시스템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시장을 창출해 나가고 있어 그 수요가 크게 기대되고 있다.

톡톡네트워크: http://thok.kr

웹사이트: http://www.ICNweb.co.kr

연락처

톡톡네트워크
오승모 팀장
02-394-82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