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국내 최초 여행가방 투명 보호커버 출시

- 2013년 상반기 해외 여행객 720만명 넘어

서울--(뉴스와이어)--한국관광공사의 통계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해외 여행객은 약 720만명에 이른다고 밝혔다. 대부분의 해외여행객은 공항 수화물 대에서 비슷한 모양이나 색상의 캐리어가 많아 다른 사람의 가방을 집어 든 경험은 한번쯤 있을 것이다.

최근에 출시되는 여행용 캐리어는 이러한 착각을 방지하기 위해 색상과 디자인은 더욱 화려해지면서 기능면에서는 실용성과 편의성을 보강한 업그레이드 제품들이 트렌드를 이루고 있다.

디자인적인 요소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의 경우 소프트케이스 보다는 하드케이스를 많이 선호하게 되는데 소프트케이스에 비해 하드케이스가 수화물 선적시 스크래치나 파손율이 높은 편이라 보호커버를 찾는 이들이 점차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국내에서 판매중인 여행가방 보호커버는 불투명한 방수원단의 2~3만원대 제품이 주를 이루고 있는데, 하드케이스를 보호하는 장점은 있지만, 하드케이스 본연의 디자인을 감추는 단점이 있다.

이에 ‘헤이즈코리아’는 수 개월간의 연구 끝에 투명한 100% pvc로 제작되어 하드케이스의 디자인과 색상을 그대로 노출하면서 방수 및 스크래치방지가 가능한 투명 보호커버를 출시했다.

가격은 1만원대로 총 3가지 사이즈로 구분 되어 국내에서 유통되는 대부분의 하드케이스의 사이즈에 적합하며 헤이즈 직영몰(www.heys.co.kr) 및 GS홈쇼핑, CJ오쇼핑 등 대형 종합몰에서 판매한다.

한국이엔티 개요
1996년에 설립된 (주)한국이엔티는 모자 생산과 수출에만 전념해온 전문기업이다. Knit 모자에서 다양한 원단의 야구모자, 등산모 등에 이르기까지 신기술 개발과 노력으로 새로운 시대의 장을 열고 있다. 또한 수년간 제조업에서 축적한 품질관리와 제조방법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 2004년부터 세계각국의 유명브랜드 Nike, Adidas, Puma, Reebok 등의 신발, 의류, 액세서리 등을 병행 수입하여 국내에 유통시키고 있는 유통회사로써 발돋음 하고 있다. 2011년부터는 미국 유명 러기지 브랜드 heys를, 2013년에는 ninewest 핸드백을 집중적으로 수입하여 국내에 유통하고 있다.

http://www.heys.co.kr
http://www.cjmall.com
http://www.gsshop.com

연락처

(주)한국이엔티
김철태 과장
02-836-245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