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건설기계코리아 지역사회 환경지킴이로 솔선수범

- 임직원 및 가족 200여명 참가하여 수중 쓰레기 제거 등 환경지킴이로 나서

- 환경기술지원, 1시1산 1하천 등 지역사회의 환경을 지키는 다양한 활동 펼쳐…

2013-08-26 09:04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굴삭기 전문 생산업체인 볼보건설기계코리아(대표 석위수)의 임직원 및 가족 약 200여명은 지난 8월 24일 창원시 귀산 해변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 환경 지킴이로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였다.

성산구청과 함께 ‘기업과 함께하는 사랑운동’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임직원 및 가족들은 귀산 해변가를 돌며 해변의 쓰레기뿐만 아니라, 스킨스쿠버를 동원하여 수중 쓰레기까지 제거하며 깨끗한 해변을 조성하는 데 적극 동참했다.

이 외에도 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자사의 3대 핵심가치 중의 하나인 환경보호에 대한 관심을 준수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1996년부터 환경부에서 지정한 녹색기업으로서 일찍이 환경 운동에 앞장서 왔다. 이의 일환으로 귀산 해변과 정병산 등 지역 환경 정화 활동, 1사 1산 1하천 가꾸기 등의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해 왔으며, 지역사회와 중소기업체에 대한 환경 보호 및 환경기술지원을 지원하는 기업체 멘토링 등을 통하여 지역사회의 환경의식 고취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밖에도, 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2015년까지 창원 공단에 입주한 기업들과 함께 환경정화수 1만 그루를 성산구청에 기증할 예정이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 개요
볼보건설기계는 세계 최대의 건설 장비 제조업체 중 하나이다. 전 세계에서 생산시설을 갖추고 현지 딜러를 통해서 부품과 서비스를 지원하는 볼보건설기계는 건설기계 전 기종을 공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olvoce.co.kr

연락처

볼보건설기계
신성은 차장
3780-9176

홍보대행사 SMC
황선희
3445-3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