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유아동관 2주년 기념 ‘위대한 파격 할인’ 실시

- 오는 9일까지 유아동관 2주년 기념 ‘위대한 파격 할인’ 행사

- 모모클럽 이벤트 통해 풍성한 혜택 제공

뉴스 제공
롯데닷컴
2013-08-26 09:06
서울--(뉴스와이어)--엄마 입장에서 아이를 위한 지출을 줄이기란 쉽지 않다. 내 아이를 위해 꼭 필요한 상품을 실속 있게 구입하려는 엄마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은 26일부터 오는 9월 8일까지 유아동관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위대한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닷컴 유아동관은 2011년 오픈 이래로 인기 유아브랜드 상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소개하는 롯데닷컴의 유아동 전문매장이다.

이번 행사는 인기유모차 브랜드인 맥클라렌, 퀴니, 잉글레시나 등을 한자리서 볼 수 있는 ‘휴대용 유모차 대격돌’, 릴리푸리와 월튼쿨독키즈의 러블리한 가을신상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FALL 2013 PREVIEW’, 아이들에게 인기있는 완구를 엄선한 ‘완구·교구 Festival’, 롯데닷컴과 롯데아이몰이 공동기획 해 백화점 유아동 패션아이템을 모아놓은 ‘베이비&키즈위크’까지 총 네 가지 기획전을 통해 롯데닷컴이 엄선한 유아동 상품을 소개한다.

MD 추천상품으로는 아이들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이너웨어 ‘무냐무냐 모던 편면내의세트’, 보고 듣고 만지고 느낄 수 있는 입체 토이북 ‘애플비 입체토이북 프리미엄 56종’, 낙서를 좋아하는 아이들이 자유롭게 놀 수 있는 ‘좋은칠판 맘스보드 120x90 라떼 그린·핑크 보드’ 등 이 있다.

유아동관 2주년을 맞이하여 ‘모모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실시한다. 모모클럽이란 자녀의 연령에 따라 필요한 상품을 큐레이션해주며, 체험단, 원데이특가, 각종 할인쿠폰 등을 제공해주는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롯데닷컴 유아동관 전용 서비스다.

행사기간 동안 모모클럽 회원이 스마트 아이콘 설치 후 이를 통해 유아동관 상품을 3만원이상 구매하면 L포인트 3천점을 적립해준다. 이외에도 롯데닷컴에서 진행하는 구매사은과 별도로 유아동관 상품(백화점 상품 제외) 2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점, 3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5천점의 롯데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롯데닷컴 유아동담당 장귀순MD는 “위대한 파격할인 행사는 두 돌을 맞은 유아동관을 기념하기 위해 준비한 만큼, 엄선된 유아동 상품들을 소개하고 있다”며 “유아동관의 대표 큐레이션 서비스인 모모클럽을 통해서도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닷컴에서는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는 신한카드 구매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신한카드로 10만원이상 구매 시 최대 10% 롯데포인트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전상품(가전/가구 제외) 7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L포인트 최대 5000점까지 추가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모바일앱에서 신한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최대 5% L포인트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m

연락처

롯데닷컴
이유리 차장
02-3668-8821

홍보대행
KPR
박지홍
02-3406-21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