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프로젝트’로 시장 선도 박차

뉴스 제공
LG전자 코스피 066570
2013-08-26 11:00
서울--(뉴스와이어)--LG전자(066570, 대표 具本俊, www.lge.co.kr)가 ‘G프로젝트’로 시장 선도 기업 이미지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

LG전자는 현재 시판 또는 향후 출시하는 제품 중 ▲ 새로운 ‘세대(Generation)’ ▲ 기대를 뛰어넘는 ‘급(Grade)’ ▲ 신개념 ‘장르(Genre)’ 등을 창출한 제품을 ‘G프로젝트’로 선정한다.

기존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생활가전에 국한했던 ‘G프로젝트’ 인증을 전 제품으로 대상을 확대하고 ‘G’의 의미 및 선정기준 또한 재정립했다.

소비자들에게 TV, 스마트폰, 에어컨 등 LG전자의 다양한 시장 선도 제품을 ‘G프로젝트’로 일관되게 소구, 제품간 프리미엄 이미지 시너지 창출로 시장 선도 이미지를 더욱 강화한다는 취지이다.

이에 LG전자는 최근 출시한 65/55형 울트라 HD TV를 포함해 전략 스마트폰 ‘G2’, 21:9 화면비율 모니터, 신개념 모바일 프린터 ‘포켓포토’ 등을 ‘G프로젝트’ 제품 목록에 새로이 올렸다.

소비자들은 제품, 포장박스, 매장 안내표 등에 부착된 ‘G마크’로 ‘G프로젝트’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는 매달 각 사업본부별 임원급 담당자가 모이는 ‘G프로젝트 전사 심의 위원회’에서 후보 제품들에 대한 ‘G프로젝트’ 인증 여부를 심사한다.

LG전자 관계자는 “G프로젝트는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LG전자의 최고 역량을 집결한 제품”이라며 “자사의 기술/제품 리더십으로 G프로젝트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는 지난 2월 ▲ 최대용량, 최고 에너지효율의 ‘Great’ ▲ 감성적인 스마트 기능의 ‘Genius’ ▲ LG전자만의 ‘Good Design’ 을 갖춘 생활가전을 ‘G프로젝트’로 명명한 바 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02-3777-363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