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결점 꿀결 로얄 피부의 완성…최상급 마누카 꿀의 결정체, 참존 플레지엄 마누카 로얄 라인 출시

- 꿀결 피부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기초 라인

뉴스 제공
참존
2013-08-26 10:06
서울--(뉴스와이어)--기초화장품의 명가, 참존화장품(www.charmzone.co.kr)은 최상급 뉴질랜드 마누카 꿀과 피부 보습력 강화 성분 엘-프로세라를 함유하여 무결점 꿀결 피부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기초 라인 ‘참존 플레지엄 마누카 로얄 라인’을 출시했다.

참존 플레지엄 마누카 로얄 라인은 속 피부를 다스려주는 뉴질랜드 마누카 꿀, 프로폴리스, 로얄젤리는 물론 겉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개선해주는 참존의 독자 성분을 더해 속부터 겉까지 달라진 피부결을 선사한다.

이번 참존 플레지엄 마누카 로얄 라인의 핵심 성분인 UMF지수 20 이상의 최상급 마누카 꿀은 피부 속 영양 공급과 피부 진정 및 항생, 항균 작용을 돕는다. 또한 여왕벌이 먹는 보약으로 불리는 로얄젤리는 피부 표면 수분 보유력을 강화하고, 꿀벌이 만든 귀한 성분 프로폴리스는 피부 자체 면역력을 높여 항균, 항염, 항산화 효과를 선사한다. 이 밖에도 참존의 독자 성분 엘-프로세라는 콜라겐의 주 성분인 엘-프롤린과 피부장벽 강화 성분 세라마이드를 결합시켜 더욱 강화된 피부 탄력 효과를 제공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프리미엄 기초 라인은 토너, 에멀전, 에센스, 딥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플레지엄 마누카 로얄 토너(130ml)는 고영양 고농축 투명 에센스 스킨 타입으로 손상된 피부결 정돈 및 영양 공급을 통해 투명한 피부결을 선사하는 꿀결 보습 토너이다. 플레지엄 마누카 로얄 에멀전(130ml)은 풍부한 영양이 피부에 촉촉함과 탄력감을 선사하며 불균형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꿀결 보습 에멀전이며, 플레지엄 마누카 로얄 에센스(50ml)는 피부 깊숙이 촉촉함과 탄력을 선사하여 하루 종일 촉촉함을 선사하는 고농축 꿀결 보습 에센스다. 이 외에도 플레지엄 마누카 로얄 딥 크림(50ml)은 풍부한 영양의 마누카 꿀이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고 피부 속 깊이 영양을 채워주는 안티에이징 고영양 크림이다.

참존 홍보팀 관계자는 “뉴질랜드의 특산물 마누카 꿀은 천연 항균 효능과 탁월한 보습, 손상된 피부 진정 효능이 뛰어난 걸로 유명하다”며 “UMF지수 20 이상의 최상급 마누카 꿀만을 엄선하여 완성한 참존 플레지엄 마누카 로얄 라인은 마누카 꿀의 효능을 바탕으로 꿀결 피부를 선사한다”고 말했다.

참존 개요
1984년 창립 이래 현재까지 기초화장품 전문기업의 대명사로 자리 잡고 있는 참존은 피부과학 연구에 매진하여 1992년 국내 최초로 일본 후생성 판매허가 획득을 통해 일본시장에 진출하고 1994년 국내 항공사 기내면세품으로 채택되었다. 2001년에는 한국능률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여성화장품부문 1위를 수상하였고, 2013년 중국 4대 항공사 기내면세품 채택은 물론, 2015년 홍콩 하비니콜스 백화점 입점 등 국내 스킨케어 명품 브랜드에서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armzone.co.kr

연락처

리앤컴
박서종 과장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