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직원공제회, 대한민국 SNS 대상 최우수상 수상

뉴스 제공
한국교직원공제회
2013-08-26 11:25
서울--(뉴스와이어)--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김정기)는 지난 23일 ‘2013 제3회 대한민국 SNS대상’ 공공기관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블로그산업협회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SNS대상’은 기업과 기관의 우수SNS활용 사례를 소개하고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지난 2011년 제정된 상이다.

주최 측은 지난 6월부터 후보군을 선정, SNS 활용지수(SNSI)를 통한 1차 정량평가와 전문가 평가 및 네티즌 투표로 진행된 2차 평가를 종합해 수상기관을 선정했다.

진재호 한국교직원공제회 미디어운영팀장은 “본회 회원을 비롯한 일반인과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기 위해 펼친 다양한 시도가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SNS를 통해 교직원 공제회만의 특색 있는 이벤트와 콘텐츠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교직원공제회는 지난해말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 2012 웹어워드코리아에서 ‘The-K 소셜허브’로 공공 블로그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국교직원공제회 개요
한국교직원공제회는 특별법(법률 제2296호)으로 설립된 정부 보장의 교직원 복지기관으로 교육기관, 교육행정기관 또는 교육연구기관의 교육공무원, 교원 및 사무직원 등으로 재직 중이거나 재직했던 교육 구성원의 생활안정과 복리증진을 도모하고 교육발전에 이바지함을 설립목적으로 한다. 2023년 말 기준 90만명의 회원과 64조원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 유가증권, 국내외 부동산 및 인프라 등 다양한 자산군에 투자하고 있으며 The-K예다함상조, The-K저축은행, The-K교직원나라, The-K소피아그린, The-K호텔앤리조트, The-K제주호텔 등 총 6개의 출자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cu.or.kr

연락처

한국교직원공제회
홍보기획팀
대리 최정윤
02-767-02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