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Heineken Presents Sensation’ 기념, 하이네켄 센세이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센세이션 리미티드 에디션, UV특수효과로 어둠 속에서 더욱 빛난다

뉴스 제공
하이네켄코리아
2013-08-26 11:48
서울--(뉴스와이어)--전 세계 No.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센세이션 리미티드 에디션(Sensation Limited Edition)’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하이네켄 센세이션 리미티드 에디션은 11월 30일(토)에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댄스이벤트 ‘2013 Heineken Presents Sensation’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 제작된 한정판 알루미늄 보틀(Aluminium Bottle)과 캔(Can)이다.

특히, 이번 센세이션 리미티드 에디션의 ‘보틀’은 겉 표면에 UV잉크가 특수처리 되어 있어 UV조명에서는 숨겨진 디자인이 드러난다. 클럽과 같은 어두운 곳에서 UV조명이 보틀 표면에 비춰지면 숨겨져 있던 UV 효과가 드러나 더욱 화려하게 빛나는 모습으로 변신한다.

센세이션 리미티드 에디션의 캔과 보틀에는 흰색 바탕에 오디오의 사운드 디지털 이퀄라이저(Equalizer)를 형상화한 디자인이 삽입되어 있다. ‘2013 Heineken Presents Sensation’을 대표하는 음악장르인 일렉트로닉을 상징하는 디지털 이퀄라이저의 모양을 표면에 그대로 옮겨놓은 것이다.

이번 하이네켄 센세이션 리미티드 에디션 중 보틀은 8월 23일부터 청담동, 이태원, 홍대등 서울 시내 핫 스팟에 위치한 주요 클럽과 라운지 11곳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하이네켄 센세이션 리미티드 에디션 캔 역시 국내 대형 마트인 이마트, 롯데마트 등 200 여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Heineken Sensation Limited Edition (Bottle & Can)
- Size: 330ml
- Alcohol: 5%
- Type: Lager Beer

하이네켄코리아 개요
하이네켄은 네덜란드의 프리미엄 맥주회사이다.
연락처

하이네켄
홍보대행사 커뮤니크
조혜진 대리
02-788-7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