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키노차야, 서해안 꽃게 축제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주)엘에프푸드(대표 문민용, www.makinochaya.co.kr)의 씨푸드뷔페 레스토랑 마키노차야는 ‘Fall in Crab' 축제를 내달 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제철 꽃게가 풍성한 11월 30일까지 가을 시즌 내내 계속될 예정이다. 제철 맞은 서해안 꽃게가 주인공이 된 다양한 요리로 꾸며질 예정이며, 계열 브랜드 하코야씨푸드도 동시 진행된다.

주요 꽃게 요리로는 꽃게찜, 간장게장, 양념게장, 게살세비체, 통꽃게갈릭볶음 등이 있다.

엘에프푸드 관계자는 “축제의 메인 메뉴인 찜과 게장에 사용할 약 30t의 꽃게는 전량 서해안에서 매입할 계획”이라며 “특히 꽃게찜에 사용될 꽃게는 최상급만 사용해 따뜻하게 갓 쪄 낸 꽃게찜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주문 즉시 즉석에서 만들어 내는 꽃게가 통째로 들어간 꽃게파스타가 별미다. 마키노차야의 오랜 인기메뉴로 자리 잡아 온 간장게장과 양념게장도 선도와 육질을 보다 높였을 뿐 아니라 비법 소스까지 더해 색다른 맛을 제공할 예정이다.

추석연휴 기간에는 20% 할인된 특별한 가격혜택도 즐길 수 있으며 마키노차야 홈페이지를 통해 쿠폰을 다운받아 결제 시 제시하면 된다. 이용기간은 9월 16일부터 22일까지다. 이 혜택은 이용 기간 내 주중런치를 제외한 모든 시간대에 적용받을 수 있다.

한편, 마키노차야는 꽃게요리 이외에도 가을이 제철인 전어를 비롯해 전국 각 산지의 제철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hakoya.co.kr

연락처

(주)엘에프푸드
마케팅팀
이성민 대리
02-518-551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