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피오, 강력한 기업 정보 관리 플랫폼 액티피오 6.0 출시

- 비즈니스 탄력성 애플리케이션 및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지원 확장

- 개발 및 테스트 워크플로우 추가

- 향상된 클라우드 서비스 및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지원

뉴스 제공
액티피오
2013-08-27 10:30
월섬 매사추세츠주--(뉴스와이어)--혁신적으로 단순한 카피 데이터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해 온 전문 기업 액티피오(Actifio™)가 본사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기 위해 액티피오 6.0(Actifio 6.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제 액티피오는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전략적 카피 데이터(copy data) 관리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새롭게 출시된 액티피오 6.0은 비즈니스 탄력성 애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기존 백업 및 무중단 업무 운영 기능은 물론, 혁신적인 데이터 액세스 기능까지 제공하여, 기업이 보다 기민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액티피오 6.0은 개발 및 테스트를 위해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를 셀프 서비스 방식으로 즉각 프로비저닝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다. 또한,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업체를 위해 최적화된 액티피오 6.0을 구축하면, 필요한 인프라와 비용을 최대한 줄이고 서비스 출시 시간까지 대폭 단축할 수 있다.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 자동화된 워크플로우를 통해 애플리케이션 개발 속도 300% 향상
· 클라우드 공급업체의 인프라 비용이 90%까지 줄어들고 서비스 출시 가속화
· 모바일 관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실시간으로 IT 모니터링 가능
· SAP, 마이크로소프트 익스체인지(Microsoft Exchange), SQL, HP-UX, IBM I시리즈(iSeries), 오라클 솔라리스(Solaris)의 통합 향상

액티피오는 전세계 22개국, 250 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보유한 396 PB(페타바이트)에 달하는 수천 대의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액티피오는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스토리지 업체로 거듭나고 있다. 여러 차례 수상을 통해 제품 우수성을 인정 받은 액티피오 카피 데이터 스토리지 플랫폼은, 전사적으로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를 캡처하고, 네트워크 전역에서 데이터 이동을 최소화하며, 스토리지 최적화를 통해 데이터 관리 비용을 90 %까지 절감한다.

전세계 최고 정보 책임자(CIO)들은 액티피오를 기존 백업 및 무중단 업무 운영을 뛰어넘는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인식하고 있으며, 더욱 우수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기 위해 액티피오 플랫폼을 채택하고 있다. 또한, 지난 분기에 처음으로 액티피오와 예약 판매를 진행한 기업 중 50 % 이상이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업체였으며, 이들 업체들도 액티피오 플랫폼을 통해 종전보다 훨씬 빠르고 효율적으로 경쟁력 있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구현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서비스 출시를 가속화할 수 있다고 믿고 있다.

더욱 향상된 애플리케이션을 보다 빠르게 출시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보다 신속하게 개발하는 것이 업계 최우선 과제다. 분석가들은 하루에 2천 개 이상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 출시된다고 추산했다. IDC는 불필요한 데이터 카피본 및 카피 데이터의 증가 원인은 바로 애플리케이션 및 복제된 애플리케이션의 증가라고 밝혀졌다. 실제로 41%의 액티피오 고객이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개발 및 테스트 환경의 리소스 부족’을 가장 심각한 카피 데이터 문제로 꼽았으며, 그 다음 문제로 개발, 테스트 및 품질보증을 위해 프로덕션 데이터 및 데이터베이스 이미지의 프로비저닝 지연을 꼽았다. (출처: TechValidate. TVID: D54-F93-B45).

액티피오 6.0은 기존 인프라, 기업 애플리케이션, 기본 데이터베이스를 원활하게 통합하여, 애플리케이션 인식(application-aware) 방식으로 데이터를 관리하고, 개발에 필요한 데이터를 셀프 서비스 방식으로 프로비저닝하며, 사용자 승인을 위해 온디맨드 방식으로 테스트 데이터를 생성함은 물론,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한다. 기업은 즉시 복구 가능하고 애플리케이션 정합성이 보장된 액티피오의 단일 골드카피를 반복 사용하여 개발 및 테스트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다. 이는 아래와 같은 새로운 기능을 통해 가능하다.

· 온디맨드(On-demand), 셀프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개발 - 역할에 따라 통제 가능하므로 테스트에 필요한 데이터를 셀프 서비스로 프로비저닝할 수 있다. 또한, 라이브클론(LiveCloneTM)과 라이브클론 레이어(LiveCloneTM Layers)는 공간 효율적이며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독립 가상 데이터 카피본을 제공한다.
· 소비자 등급에 따른 단순한 개발/테스트 워크플로우 - 사용자가 정의한 스케줄에 따라 카피 데이터를 처리하여 테스트 및 개발 워크플로우, ETL, 보고, 분석 및 기타 비즈니스 대처 능력 향상 프로세스를 간소화한다.

액티피오 애시 애슈토시 공동 창립자 겸 최고 경영자는 “카피 데이터 관리는 효율적인 백업을 능가하는 이점을 제공한다”면서, “고객이 액티피오를 통해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를 보호하면, 데이터 복구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대처 능력까지 향상될 수 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예를 들어, 데이터베이스 관리자는 액티피오 6.0에서 제공하는 새 워크플로우 툴과 특별 기능을 통해 신규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필요한 데이터 활용 방식을 완전히 전환할 수 있을 것”이며, ”앞으로 몇 달간 유사한 기능을 향상시키고 통합하여 고객의 일상 업무를 보다 효율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더욱 빠르고 향상된 클라우드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업체가 보유한 기존 구축 모델로 인해 여러 가지 비즈니스 문제가 발생한다. 즉, 격리된 인프라로 인해 자원 활용 문제가 발생하고, 복잡한 이기종 환경 관리를 위해 많은 수작업이 요구되며, 차별화된 서비스와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높은 비용이 소요된다.

서비스 공급업체를 위해 새로 출시된 액티피오는 “비즈니스 인 어 박스(business-in-a-box)를 제공하여 업계 판도를 바꾸고, 클라우드 인에이블먼트 프로그램(cloud enablement program)의 두 번째 단계를 완성한다. 또한, 신제품은 글로벌 클라우드 및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합하므로 고객이 직면한 다양한 카피 데이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업체가 새로 출시된 액티피오 6.0 기능을 도입하면 단일 플랫폼에서 개발 운영(DevOps), 개발/테스트 서비스, 백업/복구, 서비스로서 아카이브(AssS: Archive-as-a-service)와 같은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수 있다. 액티피오 6.0이 서비스 공급업체를 위해 제공하는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 멀티테넌시(Multi-tenancy) - SLA, 리소스, 복제 유형 및 기타 항목을 사용자 지정하여 개별 테넌트를 안전하게 운영
· 온보딩 (On-Boarding) - 데이터 시딩(seeding), 무중단 애플리케이션/데이터 마이그레이션, 포털 통합을 위한 다양한 API 제공
· 과금/보고 - RESTful API 및 PostgreSQL 쿼리를 통해 기존 과금 시스템과 손쉽게 통합, 가상 보고 어플라이언스 포함
· 보안 - 역할에 따라 접근 제어, 전송 중인 데이터 암호화, 비활용 데이터의 선택적 암호화 및 전체 감사 활동 로깅

짐 설리반(Jim Sullivan) 액티피오 사장은 ”액티피오와 파트너 관계를 맺은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업체가 액티피오를 토대로 비즈니스 성공을 거듭 달성하고 있다”며, “액티피오 6.0은 운영 단순성 및 자본 효율성을 보장하는 동시에, 각 시장에 적합한 제품을 더욱 신속하게 구축하고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도록 지원한다”고 전했다.

비즈니스 대처 능력 대폭 향상
액티피오 6.0은 마이크로소프트 SQL 서버, 마이크로소프트 익스체인지, SAP, 오라클 솔라리스, HP-UX, AIX, IBM i시리즈 등을 포함한 주요 엔터프라이즈 플랫폼에 대해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 지원을 제공한다. 액티피오의 강력한 통합 능력은 대다수의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므로 데이터를 철저하게 보호하고 무중단 업무 운영을 보장한다.

“언제 어디서나 액티피오”
기업 IT의 “소비자화(consumerization)” 추세가 확장됨에 따라 액티피오 6.0은 iOS와 안드로이드 기기를 위한 강력한 모바일 관리 제품군을 제공한다. 따라서 CIO(최고 정보 관리자) 및 IT 관리자는 언제 어디서나 비즈니스 SLA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다.

IDC의 아쉬시 나드카리니(Ashish Nadkarni) 책임 연구원은 “전세계 기업들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카피 데이터 문제(약 44억 달러 소요)를 해결하기 위해 카피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도입하고 있다”며, “장기간 동안 카피 데이터 관리를 효과적으로 활용하면 비즈니스 대처 능력, 애플리케이션 개발, 테스트, 개발 운영(DevOps) 능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액티피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시장에서 선두 입지를 확고히 했다”고 말했다.

CIO 오덱스 그룹(CIO Audax Group)의 에릭 두보빅(Erik Dubovik)은 “CIO(최고 정보 관리자)는 민감한 금융 데이터에 대한 애플리케이션 SLA 요구사항을 충족해야 할 책임이 있다. 액티피오와 같이 신뢰할 수 있는 백업/복구용 플랫폼이 있기 때문에 좀더 편안한 마음으로 업무에 임할 수 있다”며, “새로운 액티피오 6.0를 통해 최소 비용으로 최대 효과를 거두고, 투자 보호 효과를 창출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얻게 되었다”라고 덧붙였다.

액티피오 개요
액티피오는 혁신적으로 단순한 카피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 기업이다. 액티피오 카피 데이터 스토리지 플랫폼은 기업들이 최대 90%까지 절감된 비용으로 무엇이든지 즉각적으로 복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액티피오는 전통적인 사일로 방식의 데이터 보호 애플리케이션을 제거하고, 데이터 관리를 가상화함으로써 스토리지, 네트워크 및 서버 인프라에서 데이터 관리를 분리하는 애플리케이션 중심의 SLA 솔루션을 제공한다. 액티피오 제품을 도입하면 크고 작은 모든 IT 조직과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벤더에 상관없이 데이터 폭증에 따른 관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본사는 미국 매사추세츠주 월섬에 있으며, 세계 각국에 지사를 두고 있다.

The Copy Data Management Market에 관한 IDC 백서 보기: http://www.actifio.com/reviews/review/idc-white-pa...
TVID: D54-F93-B45 연구결과 보기: http://www.techvalidate.com/product-research/actif...
카피 데이터 관리에 관한 액티피오 자료 보기: http://www.actifio.com/products/

웹사이트: http://www.actifi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