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피어리, 전 직원 서비스 집중 교육 실시

서울--(뉴스와이어)--결혼정보회사 피어리(대표 강 석, www.piery.co.kr)는 창립 7주년이 되는 해를 맞아 윤리의식 강화와 고객 감동 실현을 위한 서비스 혁신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 집중 교육 프로그램을 개설. 지난 8일 동국대학교에서 ‘2005년 피어리 피노베이션’이라는 제목으로 첫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서비스마케팅 전문가인 동국대학교 조창욱 교수가 ‘서비스 의식 변화와 감성 마케팅’을 주제로 강의하였으며, 우수 사원 시상에 이어 사내의식 개혁을 위해 결의를 다지는 시간으로 마무리 되었다. 피어리는 올해 연말까지 20주에 걸쳐 각 분야의 외부 전문가를 초빙한 서비스 집중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피어리는 이번 교육 프로그램의 운영을 계기로 미혼 남녀를 위한 사랑의 메신저로서의 역할론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의 삶을 보다 풍요롭게 만들어 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창출. 발전시켜 나아갈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piery.co.kr

연락처

피어리 기획팀 안영주 02-544-67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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