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neUp Media, 개선된 TuneUp 3.0 및 Automagic 발표

- 새로운 기능으로 이전 보다 훨씬 더 쉽게 음악 정리 가능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iTunes®용 최고의 컴패니언 앱의 창시자인 TuneUp Media(https://www.tuneupmedia.com/)는 처음부터 끝까지 완전히 새롭게 바뀐 새로운 소프트웨어 버전인 TuneUp 3.0을 발표했다. TuneUp 3.0은 디지털 음악 정리를 새로 발명한 신기능을 갖추고 있는 한편 디지털 뮤직 라이브러리를 더 쉽게 고정 및 관리하는 새로운 툴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선보이고 있다.

오토매직 - 한 번의 클릭으로 정정 완료

TuneUp 3.0에서 가장 획기적인 변화는 완전히 새로운 개념의 디지털 뮤직 정리 방식인 Automagic(https://www.tuneupmedia.com/features)의 출시이다. 사용자가 문제가 있는 음악파일(라벨이 잘못된 메타데이터가 생성되었거나 또는 앨범이 없거나 또는 복제된 노래 등) 위치를 선정하여 앱으로 드래그해야 하는 이전 버전의 TuneUp과 달리, Automagic은 이제 한 번의 클릭으로 이러한 문제를 찾아내어 문제점을 고친다.

TuneUp Media의 CEO인 Greg Nuyens는 “Automagic은 전체 뮤직 라이브러리를 정리하는 간단하고 수고를 덜어주는 방식을 요구하는 사용자 요청의 결과이다 한 번에 모든 메타데이터 문제점을 완전 자동으로 또한 더 개선된 정확성으로 고칠 수 있는 프로세스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대시보드 - 디지털 뮤직 라이브러리를 한 눈에 확인

TuneUp 3.0의 또 다른 신기능은 Dashboard(https://www.tuneupmedia.com/features)이다. 시작 시 Dashboard 는 뮤직 라이브러리를 스캔하여 해결해야 할 문제 갯수를 진단한다. Automagic이 처리하는 동안, Dashboard 는 음악 상태를 역동적이고 다채로운 그래픽으로 나타낸다.

TuneUp을 이미 구입한 고객은 TuneUp 3.0으로 무료로 업데이트할 수 있으며 신기능에 무제한으로 접속할 수 있게 된다. 시험사용 고객은 Trial customers get full access to the Dashboard에 제약 없이 접근하여 Automagic을 사용하여 최대 100 곡까지의 음악의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다. TuneUp 라이선스의 가격은 연간 licenses are offered at 39.95달러이며 평생 라이선스는 49.95달러로 구매할 수 있다. TuneUp 3.0 은 구매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http://www.tuneupmedia.com.에서 다운로드 또는 구매할 수 있다.

TuneUp Media 관련 정보

TuneUp Media(http://www.tuneupmedia.com/)는 the developer of TuneUp, the #1 app for iTunes®용 #1 앱인 TuneUp과 인기 있는 iOS 음악 식별 앱, TuneUp Mobile 개발업체이다. TuneUp은 필수 소장품인 디지털 음악 관리 및 디스커버리 툴을 제공하여 고객에게 자신의 디지털 라이브러리를 완전하게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TuneUp은 분실 또는 라벨이 잘못된 음악 정보를 정정하고 분실된 앨범을 추가하며, 이중으로 복제된 트랙을 제거하고, 아티스트 바이오스, 음악 추천 등 “정보와 오락을 함께 주는” 기능을 제공한다. TuneUp Media은 개인기업이며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uneupmedia.com.

연락처

Joe Frabotta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