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디자인스쿨 서울패션전문학교, 2014학년도 신입생 모집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3-08-27 15:06
서울--(뉴스와이어)--본질에 충실하면서도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으로 정평이 나 있는 서울패션전문학교(학장 박정원)가 2014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

서울 명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전문학교는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평가인정 교육훈련기관이다. 졸업 후에는 정규 2년제 또는 4년제 대학 졸업자와 똑같은 대우를 받는다. 즉, 4년제를 졸업할 경우, 교육부장관 명의의 학사학위를 받고 정규대학교의 대학원에 진학할 수 있다.

국내 유일한 패션벤처교육기관인 서울패션전문학교는 철저한 실무 위주의 실습교육을 실현하는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그 결과 역시 남다르다.

학점은행제 출신 최초로 지난 2013 춘계 서울패션위크에 성공리에 입성하여 화제가 된 장형철 디자이너 역시 서울패션전문학교 졸업생이다.

소위 명문대나 유학파가 아니어도 열심히 노력하여 실력과 능력을 갖춘다면 얼마든지 공정한 경쟁을 통하여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다는 희망을 후배들에게 보여주었다.

실무 중심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이 특징인 서울패션전문학교는 지난 학기에도 다양한 현장수업 및 선배 멘토링 프로그램 등을 통한 현장감 있는 교육을 실시하여 재학생들의 높은 참여도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서울패션전문학교 박정원 학장은 “차별화된 패션특성화 교육내용 뿐 아니라 취업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학생들에게 취업에 대한 믿음과 확신을 심어주고, 참신한 패션인력 양성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격이 다른 패션스쿨’이라는 학교 타이틀에 걸맞게, ‘정형화된 스펙’ 보다 ‘실무형 인재’를 선호하는 최근 기업 채용 문화흐름에 기여하고자 다양한 노력을 아끼지 않는 서울패션전문학교에서 패션의 꿈을 이뤄보는 건 어떨까?

서울패션아카데미 개요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전성희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