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윤선발명디자인그룹, ‘촬영하면서 음성 저장하는 카메라’ 특허 등록

2013-08-27 16:20
광주--(뉴스와이어)--발명과 디자인을 핵심 역량으로 하고 있는 옥윤선발명디자인그룹(www.okyunsun.com)이 ‘촬영하면서 음성도 저장하는 카메라’ 기술에 관한 특허를 획득했다.

사진을 촬영하면서 제목이나 날짜 등 1~5초 정도의 간단한 내용을 말로 하여 사진 이미지 및 동영상과 음성을 동시에 저장하게 되는 기술이다.

일단 저장이 완료되면 음성정보는 텍스트정보로 자동 변환되어 음성 또는 텍스트 검색을 통해 찾고자 하는 사진, 동영상을 바로 찾을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친구의 사진을 찍으며 “내 친구 ***”라고 말을 하게 될 경우 해당 사진정보에 음성정보가 같이 저장되어 나중에 음성 또는 문자 입력을 통해 사진을 쉽게 찾을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이때 사진을 촬영하는 과정에서 촬영 버튼에 함께 구성된 음성동시저장버튼을 눌러주면 된다.

옥윤선발명디자인그룹은 이 기술에 대해 관련 기업에 제안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병행할 계획이다.

옥윤선아이디어그룹 개요
옥윤선아이디어그룹은 아이디어 개발·소싱과 사업화를 전개하는 회사다. 모든 아이디어는 IP(지식 재산권)로 구축되고 있으며, IP로 구축된 아이디어는 필요한 기업·개인에게 판매 및 임대도 하고 있다. 나아가 고객이 요청하는 분야의 기술과 디자인에 대해 기술·경영·개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주요 사업분야는 △특허 소싱·개발 △크라우드 펀딩 △K-OTC 기업 등록(비상장 기업의 주식 거래) △M&A 등이다.

웹사이트: http://www.okyunsunideagroup.com

연락처

옥윤선 발명디자인그룹
홍보담당 옥윤선
010-7676-10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