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3륜모터사이클 GYRO-X(자이로 X) 출시
GYRO-X는 SBS의 새 수목드라마 ‘루루공주’의 여주인공 김정은의 교통수단으로 등장해 출시 전부터 제품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GYRO-X는 안정적인 3륜 구조를 채용하고 원터치 파킹레버와 대형캐리어를 장착해 탁월한 주행안전성과 조작편리성, 적재효율성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누구나 쉽게 탈 수 있는 새로운 영역의 모터사이클을 표방한다. 특히 우수한 연비(44.6km/ℓ, 30km/h 정지주행테스트 결과)를 제공, 경제적인 장점이 돋보인다.
GYRO-X는 3륜 모터사이클의 주행안정성을 위해 연구·개발된 혼다의 독자기술 ‘Swing System’을 채용했다. Swing System은 코너링시 작용하는 원심력에 의한 쏠림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2개의 뒷바퀴는 노면에 수평으로 접지된 상태에서 앞바퀴와 모터사이클 차체만 좌우로 움직이게 하는 기술이다.
또한 뒷바퀴 들림 및 회전반경 차이를 조정하는 디퍼런셜 ? 蓚?/SPAN>(Differential Gear)를 장착해 좌·우회전시 우수한 주행안정성과 편리한 주·정차가 가능하다.
승용차의 사이드브레이크처럼 간단히 조작할 수 있는 원터치 파킹레버를 장착해 스위치를 올리기만 하면 주차가 가능해 앞뒤 캐리어에 화물을 많이 적재한 경우나 여성운전자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각각 5kg과 10kg의 대형캐리어를 앞, 뒤에 장착해 배달용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머플러 내부에 하니컴 구조의 촉매를 채용해 유해 배기가스를 줄이고 백연을 감소시켜 머플러 내 카본이 쌓이는 문제를 해소했다.
GYRO-X 출시를 기념해 9월 말까지 예약 및 구입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전용 프론트 배스킷과 헬멧을 증정하며 8월 13일부터 9월 16일까지 방문 시승고객에게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색상은 화이트와 레드 2가지이며, 판매가격은 315만원이다[부가세 포함]. 자세한 문의는 가까운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 강남직영점 또는 혼다코리아 홈페이지 (www.hondakorea.co.kr)를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honda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