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뮤지컬 갈라콘서트’ 공연
- 28일 남경주·최정원·홍지민 등 국내 최고 뮤지컬 배우 출연
이날 콘서트는 ‘남경주, 최정원, 홍지민’ 등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 배우가 출연해 대중에게 친숙한 뮤지컬 노래와 영화 OST를 45인조 오케스트라와 협연으로 공연의 감동을 관람객들에게 고스란히 전달했다.
이번 공연은 도 문예회관 세번째 유료공연으로 도에서는 관람료를 R석 1만원, S석 5000원으로 저렴하게 책정해 관람객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공연을 관람할 수 있게 했다.
이날 공연장을 찾은 관람객들은 “대도시에서나 볼 수 있던 공연을 착한 가격에 직접 볼 수 있어 좋았다”며 “앞으로도 이런 공연을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충남도청 문예회관에서 격주간격으로 개최되는 ‘공연의 날’ 행사는 9월 11일 충남국악관현악단의 ‘어울림 소리세상 화이부동(和而不同)’, 25일 ‘양희은, 이광수와 함께하는 내포 희망누리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충청남도청 개요
충청남도청은 210만 도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0년부터 안희정 도지사가 시정을 이끌고 있다. 충남도청의 4대 목표는 출산∙양육을 책임지는 충남,노인이 살기 좋은 충남, 균형발전을 선도하는 충남, 일자리가 풍부한 충남을 만드는 일이다. 안희정 도지사는 선심성 공약 남발을 막기 위해 스스로 매니페스토 공약집 발표하고 한국매니페스토운동본부와 함께 공약 이행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ungnam.net
연락처
충청남도청
문화예술과
예술담당
정구호
041-635-38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