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신규 BI 발표 독자경영 새 출발
- ‘행복을 그린 기업’을 콘셉트로 밝고 활기찬 이미지 형상화
- 신규 슬로건 ‘BETTER & HAPPIER CHOICE’ 통해 고객 신뢰와 상생 발전 강조
지난 7월 초 씨티그룹을 새로운 인수자로 맞이한 BHC는 이번에 독자경영 새 출발을 본격화하며 ‘행복을 그린 기업 BHC’라는 메시지를 담은 신규 BI를 발표했다.
신규 BI는 ‘BETTER & HAPPIER CHOICE’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고객 신뢰와 상생 발전을 우선하는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비전을 표현했다.
특히 이번 BHC의 신규 BI는 깨끗한 음식을 상징하는 그린 컬러와 행복, 사랑을 상징하는 오렌지 컬러를 사용해 밝고 활기찬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한 알파벳으로 이루어진 BHC 사명을 모티브로 귀여운 치킨 모습을 형상화해 치킨 브랜드로서 친근한 느낌을 강화했다.
치킨·호프 전문점인 BHC 비어존의 경우에는 보리 맥주로부터 착안한 브라운 컬러를 사용하고 닭 벼슬 대신 보리 모양을 사용하여 BI 활용도를 높였다.
BHC 박현종 대표는 “새로운 BI는 고객의 행복을 함께 그려가는 BHC의 비전을 순수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표현했다”며, “더 좋은 맛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이고 가맹점과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BHC는 현재 약 900여 개의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운용하고 있는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다. ‘콜팝치킨’, ‘우리쌀 순살치킨’ 등 뛰어난 제품 경쟁력과 탄탄한 가맹점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배달형 매장인 BHC치킨과 치킨·호프 전문점 BHC비어존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BHC는 지난 7월말 2013년 상반기 중소기업청 인증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된 바 있으며, 오는 9월 독립경영 후 첫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최근 걸스데이를 모델로 새로운 광고를 촬영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BHC 개요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BHC는 '콜팝치킨', '우리쌀 순살치킨' 등 뛰어난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최근 몇 년간 가맹점 네트워크 증가 및 매출에서의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뤄 프랜차이즈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연락처
BHC
홍보대행사 리앤컴
정겨운 차장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