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llett Prebon, CFTC에 SEF 신청서 접수

뉴스 제공
Tullett Prebon
2013-08-28 17:32
뉴욕--(뉴스와이어)--세계적인 딜러 간 중개회사 중 하나인 Tullett Prebon은 스왑거래회사(“SEF”) 신청서를 상품 선물 거래 위원회(“CFTC”)에 제출했다고 발표했다.

tpSEF Inc. 로 등록하고 뉴저지에 본사를 둔 이 SEF는 Tullett Prebon의 전액출자 자회사이다. 2010년 7월 21일 제정된 Dodd-Frank 법률에 부합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Tullett Prebon의 전자중개 수석 상무이사이고 Tullett Prebon의 북미 운영위원회의 위원이며, 도매시장 중개사협회(WMBA) 회장인 Shawn Bernardo는 SEF의 최고경영자로 임명되었다. SEF Board는 또한 홍보이사인 David Clark와 John Spencer, James Quaille, 이사인 John Abularrage와Christian Pezeu로 구성된다.

Tullett Prebon의 최고 경영자이자 사장인 John Abularrage는 “Tullett Prebon의 SEF는 우리가 CFTC와 SEC에 의해 규제되는 영역에서 공모발행을 선도하며 우리의 세계시장을 계속해서 성장시킴에 따라 현재 사업을 개발하는 데 중요한 일부를 형성한다. Tullett Prebon은 SEF에 부합하는 플랫폼을 제공하여 우리의 고객이 유동성을 이용하고 새로운 법규의 요구를 만족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Tullett Prebon의 SEF 최고경영자인 Shawn Bernardo은 “지난 3년 동안 우리는 딜러 간 중개전문회사 시장으로의 산업적 통찰력을 규제기관에 제공하고 있으며 새로운 규제를 심의하는 동안 의회에 나가 진술하였다. Tullett Prebon은 당사가 고객에게 이 새로운 규제에 의거하여 스왑 거래 서비스를 계속해서 제안할 수 있도록 CFTC와 함께 일하길 고대한다”고 말했다.

Tullett Prebon 관련 정보

Tullett Prebon (www.tullettprebon.com)은 세계 최대 딜러 간 중개회사 중의 하나이고 7개의 주요 제품군인 Rates와 Volatility, Treasury, Non Banking, Energy & Commodities, Credit and Equities에서 고객의 거래 활동을 촉진하며 도매 금융시장에서 중개자로 운영한다.

22개 국 각지에 사무실을 둔 Tullett Prebon은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고 시장 진화에 따라 추진된 규제를 만족하기 위해 보이스와 하이브리드, 전자, 불륨 매칭, 알고리듬 매칭, 위험 완화 플랫폼을 운영한다. Tullett Prebon은 미국에서도 스왑거래회사가 되기 위해 CFTC와SEC에 신청할 것이며 다른 모든 관할권에서도 규제에 부합하는 인프라를 계속해서 제공할 것이다.

Tullett Prebon 은 브로커 서비스 이외에도, IDB Market Data 사업부인 자체 Tullett Prebon Information을 통해 다양한 시장 정보 서비스를 제공한다.

Tullett Prebon은 런던과 뉴저지, 홍콩, 싱가포르, 도쿄에 주 사무실을 두고 있으며, 방콕, 프랑크푸르트, 제네바, 휴스턴(텍사스), 자카르타, 룩셈부르크, 마드리드, 마나마(바레인), 마닐라, 뭄바이, 뉴욕, 파리, 상파울로, 서울, 상하이, 시드니,토론토, 바르샤바 및 쮜리히 등에 기타 사무실, 합작회사 및 계열사를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ullettprebon.com

연락처

미국 보도자료 문의
WT Blase & Associates, Inc.
Bill Blase
+1 (212) 221-1079
이메일 보내기

영국 보도자료 문의
M: Communications
Charlotte Kirkham
+44 (0)7989 5284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