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를 찾아라, ‘뚜루시모 여행사’ 피팅모델 선발대회 개최

- 럭셔리 리조트 &호텔에 맞는 모델을 찾아라!

뉴스 제공
로프탑코리아
2013-08-28 09:00
서울--(뉴스와이어)--㈜로프탑 코리아는 전 세계 고급 호텔과 리조트들과 다이렉트 컨트렉을 받아 국내 여행사에 공급하고 있는 ‘홀세일’ 트레블 전문 기업이다. 로프탑 코리아는 9월 1일 ‘개별여행 전문 사이트’인 ‘마이 뚜루시모’(www.myturismo.co.kr)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개별여행 시장’에 뛰어든다.

로트탑 코리아는 홈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전 세계 호텔 & 리조트’와 어울리는 참신한 피팅모델을 선발하는 ‘신데렐라를 찾아라!, 피팅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대부분 리조트와 호텔에서 자체적으로 가지고 있는 사진과 동영상은 실제와 차이가 나는 점이 많았다. 따라서 그동안 로프탑은 계약을 맺은 리조트와 호텔을 직접 방문하여 현장에서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하여 국내 여행사들의 판매 촉진을 도와 왔었다.

피팅 모델에 선발되면 해외유명 리조트 & 호텔을 배경으로 모델이 되어서 자신의 매력을 발휘할 수 있다.

참가접수는 1차접수는 9월 1일~9월 15일, 2차 접수는 9월 23일~9월 30일까지 2회에 걸쳐 이루어지며, 9월 17일과 10월 4일에 걸쳐 ‘마이 뚜루시모’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합격자를 발표한다. 전화를 통한 문의나 접수는 받지 않는다.

행사안내 및 접수 : 마이뚜루시모 (www.myturismo.co.kr)

로프탑코리아 개요
로프탑코리아의 새로운 여행브랜드 '마이뚜루시모' 여행사는 '내 여행은 내맘대로'란 모토를 가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yturismo.co.kr

연락처

로프탑 코리아
정동현 대리
02-3406-91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