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공식 블로그, ‘제10회 국제비즈니스대상’ 웹사이트 기술 부문 동상 수상

– 제10회 국제비즈니스대상 웹사이트 기술 부문에서 ‘최고의 카피콘텐츠’로 동상 수상 영예

– B2B 기업의 한계를 넘어 진정성 있는 콘텐츠 개발로 대중과 적극 소통하며 대표 기업 블로그로 자리매김

서울--(뉴스와이어)--문서관리 컨설팅 기업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우에노 야스아키, www.fujixerox.co.kr)의 공식 블로그 ‘색콤달콤’이 제 10회 국제비즈니스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이하 IBA) 웹사이트 기술 부문에서 ‘최고의 카피콘텐츠’로 동상을 수상했다.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IBA는 전세계 기업 및 기관들이 한 해 동안 펼친 경영, 마케팅, 홍보, 디자인 등 다양한 비즈니스 활동을 15개 항목에 걸쳐 평가해 탁월한 성과를 낸 기업을 대상으로 시상하는 국제적인 상이다. 올해에는 50여 개국에서 3천 3백 여 편의 작품이 출품돼 경합을 벌였다.

‘최고의 카피콘텐츠’로 동상을 수상한 한국후지제록스의 공식 블로그 ‘색콤달콤(http://blog.fujixerox.co.kr)’은 문서관리 컨설팅이라는 비즈니스 특성을 살려, 직장인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업무를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시하는 콘텐츠로 공감과 소통을 이끌어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사무실 막내들을 위한 복합기 사용 팁’, ‘클라우드로 스마트하게 일하는 법’ 등 직장인에게 유용한 콘텐츠가 입소문을 타면서 하루 평균 2천여 명이 방문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작년 11월에는 ‘제5회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IT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12월에는 ‘2012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IT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B2B 기업의 공식 블로그로서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한국후지제록스 양희강 전무는 "이번 IBA 수상으로 한국후지제록스의 공식 블로그가 국내뿐만 아니라 국제적으로도 인정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SNS 채널을 활용해 고객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이를 제품 및 서비스 등에 적극 반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2013 IBA 웹사이트 기술 부문에는 한국후지제록스 공식 블로그와 함께 현대자동차 페이스북, 한국장학재단 트위터 등이 수상했다.

한국후지제록스의 공식 블로그는 2010년 7월 개설된 이래 현재까지 약 230만명이 방문하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후지제록스는 블로그 외에도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등 기업 마케팅 활동에 SNS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fujifilm.com/fbkr/ko-kr

연락처

한국후지제록스 홍보대행
KPR
권진솔
02-3406-225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