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온라인보험 ‘온슈어’ 론칭기념 이벤트 진행
- 한화생명 온라인 보험 브랜드 ‘온슈어’ 론칭기념, 내달 30일까지 동영상 공유 이벤트 진행
- 참여만 해도 갤러리아몰 할인권이 펑펑! 1등에게는 폭스바겐 폴로 승용차 증정
- 웹툰 작가들과 손잡고 보험정보 알기 쉽게 소개… 소비자에게 색다른 재미 제공
한화생명의 ‘온슈어(Onsure)’는 보험가입에 생소한 2030세대를 대상으로 쉽고, 빠르고 저렴하면서 간편하게 보험에 가입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 한화생명은 온슈어의 론칭을 기념해 네이버의 인기 웹툰 작가인 곽백수, 서나래, 이현민, 김양수 등과 함께 보험정보를 재미있게 소개하는 웹툰 에피소드 동영상 4편을 제작하고 이를 공유하는 ‘온슈어 론칭기념 이벤트’를 기획했다.
온슈어 론칭기념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온슈어 이벤트 페이지(www.onsure-event.co.kr)에서 ‘온슈어 웹툰 에피소드’ 동영상을 감상하고, SNS로 공유하면 된다. 총 4편의 웹툰 동영상이 매주 하나씩 공개될 예정이며, 원하는 동영상을 선택하여 감상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폭스바겐 폴로가 상품으로 증정되며, 이벤트에 참가하기만 해도 갤러리아몰 10%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공유된 SNS URL을 클릭하여 친구가 참여하면, 선착순 1만 명에게는 비타 500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전국의 카페베네와 빈스앤베리즈 매장에서 컵홀더에 새겨진 온슈어 이벤트 QR코드를 통해 온슈어 웹툰 에피소드 동영상을 확인하고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즉석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증정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온슈어 홈페이지를 통해 보험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전국 편의점과 CGV, 교보문고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문화상품권도 함께 증정한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인기 웹툰 작가들과 함께 딱딱한 보험 정보가 아닌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도움이 되는 정보를 친숙하게 담아낸 온슈어 웹툰 에피소드가 네티즌들에 좋은 평을 받고 있다.”며, “온슈어를 통해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보험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으면 한다.”고 밝혔다.
현재까지 공개된 ‘온슈어 웹툰 에피소드’ 동영상은 총 두 편으로, 곽백수 작가가 그린 컴맹 기성남과 상식이의 우여곡절 온슈어 가입 에피소드인 ‘컴맹상사 기성남’편과 서나래 작가의 대표 캐릭터 낢이의 미남 선배와의 씁쓸한 보험 가입 추억을 다룬 ‘꽃미남 선배의 진심’편이 그 것이다. 이 두 편은 벌써부터 유튜브에서 약 10만 조회수를 기록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리고 앞으로 이현민 작가의 ‘사랑의 핵 융합을 위한 회식탈출,’ 김양수 작가의 ‘검색왕 명품진’이 네이버 브랜드 웹툰과 온슈어 홈페이지에 추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웹툰 팬을 비롯한 젊은 세대들에게 색다른 재미의 이벤트로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온슈어’는 온라인(Online)과 보험(Insurance)을 결합한 합성어로, 국내 대형 생명보험사 중 최초로 선보인 온라인 보험 브랜드다. 온라인 보험의 특성상 판매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기 때문에 저렴한 보험료가 가장 큰 장점이다. 현재 연금보험, 어린이연금보험, 정기보험, 저축보험, 상해보험 등 총 5종의 상품으로 구성되어 판매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whalife.com
연락처
한화생명 홍보대행
신시아
남진희 AE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