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한우 수도권 할인판매 행사 개최

- 9월 추석대비 서울시, 과천시 등 차량이동판매

- 15∼20%할인판매

전주--(뉴스와이어)--전북도는 추석을 맞아 전라북도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촉진을 위해 농협중앙회 전북지역본부에서 주관하고 전북대표 한우브랜드인 장수한우를 비롯한 전북한우가 포함된 쇠고기 할인판매 행사를 수도권 등에서 9.1~17일(17일간)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북대표 4개 축협(장계축협, 임실축협, 장수축협, 남원축협)이 7대의 이동차량을 이용하여 서울시 11개소, 부산시 3개소, 과천시 1개소에서 할인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할인판매행사는 경기침체로 인한 소비위축과 사육두수 증가 등으로 가격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쇠고기가격의 안정화와 전북한우의 뛰어난 품질과 맛을 수도권 소비자에게 홍보하고자 추진하는 행사로 쇠고기를 정상가격보다 15~20% 저렴한 가격에 공급한다.

전라북도는 이번 행사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수도권에 더 많은 전북한우가 공급될 수 있도록 농협중앙회 전북지역본부와 협의를 통해 이동차량을 이용한 할인판매행사가 지속적으로 실시될 수 있도록 노력하기로 했다.

전라북도청 개요
전라북도청은 186만 도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송하진 도시자가 도정을 이끌고 있다. 송하진 도지사는 한국 속의 한국, 생동하는 전라북도를 토대로 안전하고 건강한 사회, 창의롭고 멋스런 문화, 알뜰하게 커가는 경제, 따뜻하고 정다운 복지, 아름답고 청정한 환경을 도정방침으로 정했다.

웹사이트: http://www.jeonbuk.go.kr

연락처

전라북도청
축산과
063-280-268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