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디페어, 2013년 프랜차이즈 가맹점주 특별교육 실시

서울--(뉴스와이어)--핸디페어는 28일 소상공인진흥원에서 주관하는 2013년 프랜차이즈 가맹점주 특별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특별교육은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에서 우수 등급으로 선정된 업체를 선별하여 진행되었다.

1부 순서에는 해나온석세스 연구소의 장승원 소장이 ‘수치경영 전략’ 이라는 제목으로 강연을 했으며, 2부 순서로는 아시아나항공 서비스아카데미 교육담당인 안서현강사가 ‘충성고객 만들기 전략’ 이라는 제목으로 강연을 했다.

이날 행사에서 장승원 소장은 가맹점주의 성공모델을 누구로 선정하느냐가 중요하다고 강한 메시지를 전달 했으며, 안서현강사는 고객만족의 요소로 하드웨어(Hard ware), 소프트웨어(Soft ware), 휴먼웨어(Human ware)가 있다고 강조하며, 고객의 컴플레인에 있어서는 경청(공감), 문제해결, 상황설명, 감사표현이 중요하다고 강조를 했다.

이후 행사로 핸디페어 가맹점 북부지역 모임으로 가맹점주들이 모여서 검증된 전문기술 인적 공유와 무료 사회봉사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기 위한 세부계획을 가졌다.

핸디페어 개요
생활토털서비스 핸디페어는 집이나 사무실, 사업장 등 어디서건 생활의 불편한 일이 있을 경우 바로 생활의 모든 일을 처리해주는 기술 서비스로, 적은 비용으로 최대의 편의를 제공해주고 있다. 모든 기술 및 노하우는 핸디페어 본사교육을 통해 이수하기 때문에 실제 경험이 전혀 없는 초보자라 하여도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성공 노하우를 제공해준다.

웹사이트: http://www.handipair.com

연락처

핸디페어
홍보팀
02-725-7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