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윤선발명디자인그룹, 고품격 상장케이스 37종 개발…디자인 등록 완료

2013-08-30 08:22
광주--(뉴스와이어)--발명과 디자인을 핵심역량으로 하고 있는 옥윤선발명디자인그룹(www.okyunsun.com)은 기존 상장케이스들과 내부 프레임을 달리하는 고품격 상장케이스 37종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상장, 수료증, 임명장 등을 주로 꽂아 사용하고 있는 상장케이스는 그 특성상 품격이 요구되고 있다. 현재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상장케이스의 경우 케이스의 외부와는 달리 상장을 꽂게 되는 내부 프레임의 디자인이 하나같이 똑같고 고급스럽지 않아 보다 고급스러운 상장케이스의 공급이 필요한 실정이었다.

옥윤선발명디자인그룹의 박중혁 마케팅팀 팀장은 “국내 상장케이스 경우 그 시장 규모가 500억원 안팎으로 고급상장케이스 시장이 약14%~23%까지 차지하고 있다”며 “그러한 시장에 마케팅 촛점을 맞춰 2~3년 후면 매년 50억원 이상의 매출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옥윤선발명디자인그룹은 상장케이스 관련 기업들과 논의하여 상품 제조 및 판매를 추진할 예정이다.

옥윤선아이디어그룹 개요
옥윤선아이디어그룹은 아이디어 개발·소싱과 사업화를 전개하는 회사다. 모든 아이디어는 IP(지식 재산권)로 구축되고 있으며, IP로 구축된 아이디어는 필요한 기업·개인에게 판매 및 임대도 하고 있다. 나아가 고객이 요청하는 분야의 기술과 디자인에 대해 기술·경영·개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주요 사업분야는 △특허 소싱·개발 △크라우드 펀딩 △K-OTC 기업 등록(비상장 기업의 주식 거래) △M&A 등이다.

웹사이트: http://www.okyunsunideagroup.com

연락처

옥윤선 발명디자인그룹
홍보팀
옥윤선
010-7676-10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