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플레이어, UFC-164 출전 임현규 선수, 강경호 선수 후원

뉴스 제공
판도라TV 코넥스 202960
2013-08-30 08:52
서울--(뉴스와이어)--판도라TV가 자사의 글로벌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인 KM 플레이어(KMPlayer, www.kmpmedia.net) 를 통해 제2의 존 존스를 꿈꾸는 ‘에이스’ 임현규 선수(28, 코리안탑팀/㈜성안세이브)와 ‘미스터 퍼펙트’ 강경호 선수(25, 부산 팀매드/㈜성안세이브)와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여 이번 UFC-164 출전을 후원한다.

KM 플레이어는 전 세계 사용자 3억명 이상 확보하고, 36개 언어 지원을 하고 있는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로서 국내에서보다 해외에서 더 많은 유저들을 확보 하고 있다.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최초로 4K UHD지원, 3D 콘텐츠 지원 등을 통해 영상 콘텐츠의 매니아 층이 메인 유저로 자리잡고 있다. 이에 세계적인 격투기 스포츠로서 자리잡고 있는 UFC경기에 출전하는 한국 선수들을 지원하고 있다.

UFC 164는 오는 9월 1일(금) 오전9시(한국시간) 미국 위스콘신 주 밀워키 BMO 해리스 브래들리 센터에서 개최한다. 이에 웰터급에 Panzer “파스칼 크라우스”(26,독일) vs The ACE “임현규”(28,한국)의 경기와 밴텀급의 The King “치코 카무스”(28,미국) vs Mr.Perfect “강경호”(25,한국)가 연이어 경기를 진행한다. 이번이 사실상 데뷔전인 강경호 선수는 “과거 실패의 경험을 기억해 체중감략에 더욱 더 신경 쓰고 있으며 상대가 체력을 바탕으로 계속해서 압박하는 스타일인 만큼 체력에도 밀리지 않도록 대비하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임현규 선수의 경우는 지난 3월 일본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열린 ‘UFC on Fuel TV8”에서 마르셀로 구에말레스(30,브라질)에게 KO승을 거두고, UFO 2연승에 도전하고 있다.

KM플레이어의 정태식 이사는 “한국의 선수들이 세계 경기를 통해 더욱 글로벌하게 성장하는 모습이 우리의 KM플레이어와 같은 모습인 듯하여 더욱 뿌듯하다” 라며 “ UFC-163의 정찬성 선수의 부상과 패배가 아쉬웠지만 그의 도전이 아름다웠던 것처럼, 이번 임현규 선수와 강경호 선수의 새로운 도전이 좋은 성과가 있기를 바란다” 그리고 “앞으로도 꾸준히 UFC 경기에 도전하는 한국의 젊은 파이터의 도전을 후원하겠다”고 전했다.

임현규 선수와 강경호 선수의 경기 출전 전 인터뷰는 현재 KMplayer 메인 창을 통해 이번 UFC164 경기에 임하는 두 선수의 각오와 에피소드에 대한 인터뷰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판도라TV 개요
글로벌 멀티미디어 플랫폼 전문기업인 판도라TV는 글로벌 고속 업로드 솔루션, 분산 인코딩 솔루션 등 핵심 동영상 솔루션을 바탕으로 동영상 서비스에 최적화된 스토리지에 기반해 750여만개 이상의 영상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판도라TV는 현대HCN과의 합작사인 ‘에브리온TV’를 통해 N스크린에 기반한 190여개의 무료 채널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다산네트웍스와의 합작회사인 팬더미디어를 설립해 OTT시장에도 진출하는 등 토종 동영상플랫폼기술을 글로벌서비스로 한층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판도라TV 글로벌서비스의 일환인 KM플레이어는 글로벌 다운로드 수치 2억건을 돌파하며 전세계 사용자들로부터 애용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pandora.tv

연락처

판도라TV
홍보마케팅팀
이재윤 팀장
070-4484-70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