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스타일리쉬한 비즈니스맨을 위한 ‘프로 디럭스(Pro-DLX)’ 시리즈 출시

뉴스 제공
쌤소나이트
2005-08-09 09:40
서울--(뉴스와이어)--쌤소나이트 코리아(www.samsonite.co.kr, 대표이사 서부석)는 스타일리쉬한 비즈니스맨들을 위해 캐쥬얼에서 양복에 이르기까지 모든 비즈니스 상황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명품 캐쥬얼 스타일의 ‘프로 디럭스(Pro-DLX)’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는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해 루이비통 CEO를 역임했던 마르첼로 보톨리 사장을 영입하고, “Life is a Journey (삶은 곧 여행이다)”라는 브랜드 비젼을 선포하는 등 변화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발표한 이후 출시한 첫번째 제품이다.

신제품 ‘프로 디럭스(Pro-DLX)’는 스타일을 중시하는 젊은 비즈니스 맨들을 위해 비즈니스 필수품(Business essentials)이라는 컨셉으로 만들어 졌으며, 디자인과 기능면에서도 기존의 제품들과는 큰 차이를 보인다.

프로 디럭스(Pro-DLX)’의 모든 제품에는 노트북을 탑재할 수 있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옷걸이, 휴대폰, 티켓, 명함 등을 넣을 수 있는 포켓이 있다. 노트북 손상을 방지할 수 있는 보호대와 함께, 어깨끈에는 젤을 주입하여 장시간 들고 다녀도 어깨가 아프지 않도록 배려하였다.

최상급의 나일론 소재를 사용하여 내구성을 더욱 강화하였으며, 모든 포켓에 자물쇠를 장착할 수 있도록 하여 보안에 민감한 비즈니스맨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였다.

백팩은 노트북 무게로 수트가 구겨질 것을 걱정하는 비즈니스맨을 위해 인체공학적 구조로 설계된 길고 두껍게 패드된 어깨끈을 채용하여 어깨에 편안함을 제공하는 한편, 가벼운 매쉬 소재를 사용해 무게를 최대한 줄였으며, 폭 넓은 지퍼 테잎과 슬라이더를 장착하여 가방이 매우 부드럽게 열린다.

이동 사무실을 구현하는 모바일 오피스는 가벼운 금속 소재의 모노 튜브형 휠 핸들을 장착하여 기존의 캐리어보다 휠씬 가볍고 부드러운 핸들링이 가능하며, 포켓과 방수팩으로 내부공간을 분리하고 랩탑 슬리브와 휴대용 양복 케이스를 별도로 구성하였다.

쌤소나이트 코리아의 서부석 대표이사는 “프로 디럭스는 스타일리쉬한 비즈니스맨들의 패션감각과 실용적인 니즈를 동시에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여행이 잦은 비즈니스맨들의 패션에 대한 욕구 충족은 물론 기능적인 측면에서 휴대용 사무실(mobile office)을 구현함으로써 쌤소나이트가 추구하는 ‘Life is a Journey(삶은 곧 여행이다)’라는 새로운 브랜드 비젼을 직접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쌤소나이트 개요
쌤소나이트는 최상의 품질과 내구성을 기반으로 뛰어난 디자인과 스타일을 창조하고 있는 여행구 산업의 세계적인 리딩 브랜드이다. 쌤소나이트는 세계의 유수한 디자이너 및 전문가들을 영입하여 세련된 여행자들의 모든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혁신적이고 품격 있는 제품들을 개발해 오고 있다. 102년의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지켜나가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onite.co.kr

연락처

홍보대행 엑세스 김초하 02-517-9447(212) F.02-562-7456
016-323-7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