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특성화고 강초원 양, 도어 손잡이에 조명 기능 더한 아이디어 특허출원

2013-08-30 13:27
광주--(뉴스와이어)--도어 손잡이에 조명 기능을 구성한 아이디어를 특허로 출원한 고3 여학생이 있어 화제다.

국내 유일의 창업특성화고인 삼괴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중인 강초원 학생은 도어 손잡이에 조명을 구성해 야간에 무드램프 및 취침등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아이디어를 특허 출원했다.

현재 아이디어 컨설팅 그룹인 옥윤선발명디자인그룹(www.okyunsun.com)에 의해 특허 출원이 완료된 후 아이디어에 대한 상품화 및 사업화 추진을 위해 국내 20여 기업과 협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강 양의 경우 아버지, 어머니도 함께 발명에 참여하고 있는데, 부모님의 적극적인 동참과 지원으로 이번 특허 아이디어 외에도 특허 등록 1건과 특허 3건, 디자인 1건이 특허청에 출원 중이다. 이번 특허 아이디어로 해외디자인 공모전 출품도 준비하고 있다.

강초원 양은 “대학 진학 이후 보다 전문적인 발명활동과 경영 활동을 배워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옥윤선아이디어그룹 개요
옥윤선아이디어그룹은 아이디어 개발·소싱과 사업화를 전개하는 회사다. 모든 아이디어는 IP(지식 재산권)로 구축되고 있으며, IP로 구축된 아이디어는 필요한 기업·개인에게 판매 및 임대도 하고 있다. 나아가 고객이 요청하는 분야의 기술과 디자인에 대해 기술·경영·개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주요 사업분야는 △특허 소싱·개발 △크라우드 펀딩 △K-OTC 기업 등록(비상장 기업의 주식 거래) △M&A 등이다.

웹사이트: http://www.okyunsunideagroup.com

연락처

옥윤선 발명디자인그룹
홍보담당 옥윤선
010-7676-10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