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간직하는 ‘액자청첩장’ 국내 최초 출시

뉴스 제공
한국학술정보
2013-08-30 17:39
파주--(뉴스와이어)--청첩장 전문업체 카드큐(www.cardq.co.kr)가 가을 웨딩 시즌을 맞이하여 새로운 형식의 액자청첩장 14종을 출시했다. 국내 최초로 출시된 이번 신상품은 기존 청첩장 카드에서 업그레이드 한 청첩장과 액자가 결합된 패키지 상품이다.

요즈음 예비부부들은 청첩장을 단순히 일시와 장소 등 결혼 소식을 알리는 것뿐만 아니라, 결혼을 기념하는 하나의 추억으로 간직하고자 한다. 특히 둘의 예쁜 모습을 담아 제작하는 것이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하면서 청첩장을 평생 간직하고자 하는 수요가 늘어났다. 액자청첩장은 이에 맞춰 청첩장을 액자로 제작해 평생 간직하자는 콘셉트로 기획하였다.

이번에 출시한 액자청첩장 14종은 맞춤 청첩장답게 액자 프레임에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신랑신부를 주인공으로 하는 포토 청첩장이기 때문에 청첩장의 의미를 살리면서도 웨딩 화보를 액자에 넣어 장식한 듯한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다.

카드큐는 최근 인기 개그맨 정범균 씨의 개성 가득한 손글씨 청첩장을 제작한 업체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라면 카드큐에서 제공하는 청첩장 샘플 10종 무료 서비스를 이용해 신제품을 직접 확인해볼 수 있다.

한국학술정보 개요
한국학술정보는 학술정보의 디지털화를 목표로 1992년 설립됐다. 국내 최초의 학술정보 원문 검색 시스템 KISS(Korean studies Information Service System)를 론칭, 국내 1200여 학회의 3200여 개 학회지, 120만 건의 학술논문을 데이터베이스화했다. 또한 BOOK과 FACTORY의 두 단어를 결합한 이름의 종합 인쇄 브랜드 북토리를 론칭하며, 1부부터 인쇄가 가능한 POD*(Print On Demand, 주문형 인쇄) 서비스를 상용화했다. 주문부터 배송까지 모든 과정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현재는 맞춤형 오프셋(대량) 인쇄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CMS(컬러 매니지먼트 시스템) 도입 및 G7 Master 등 다수의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인쇄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스탑북, 카드큐, 페이퍼서치, 이담북스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http://www.cardq.co.kr/

웹사이트: http://www.kstudy.com

연락처

한국학술정보
COD사업부 마케팅팀
정경철 과장
031-940-10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