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기업용 스위치 신제품 2 종 출시

뉴스 제공
넷기어 코리아
2005-08-09 10:16
서울--(뉴스와이어)--소호·중소기업용 네트워크 장비 업체 넷기어 (한국지사장 김 진 겸 www.netgear.co.kr) 는 중소 기업에서 워크그룹이나 소규모 백본으로 사용 가능한 넷기어 Layer3 패스트 이더넷 매니지먼트 스위치 신제품 2종을 8월 중 시장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넷기어 스택형 패스트 이더넷 스위치는 52포트 지원의 FSM7352S와 28포트 지원의 FSM7328S 2종이다. 저렴한 비용의 넷기어 Layer3 스택형 패스트 이더넷 스위치는 네트워크 하단의 고성능 워크그룹이나 소규모 네트워크의 백본 등 원하시는 어느 곳에 설치가 가능하도록 최대의 데이터 전송률과 네트워크 확장성을 제공한다.

FSM7328S와 FMS7352S는 각각 24개와 48개의 자동인식 10/100Mbps포트와 4개의 기가비트 포트를 장착한 매니지먼트 스위치로 4개의 Small Form-factor Pluggable(SFP) 기가비트 인터페이스 슬롯을 내장하여 광접속이 가능함은 물론 Non-blocking 방식으로 모드 포트에 최대의 유선 네트워크 속도를 지원하고 데이터 전송 지연률을 방지한다.

넷기어의 다이나믹 Layer3 스위치는 어떤 추가 비용 없이 필요한 때 어느 곳에든지 VLAN과 네트워크 Segmentation사이에 안정적인 라우팅 기능을 지원함은 물론, 표준 기가비트 이더넷 인터페이스를 통한 편리한 전면 패널 스택킹 이 가능하여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기업에 적합한 솔루션이다. 또한, 오직 인증된 사용자만이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있도록 IEEE802.1x 포트 기반 인증 및 access control list 등 철저한 보안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올 상반기 매니지먼트 스위치, 기가비트 스위치, 스마트 스위치, IPsec VPN 등 중소기업용 네트워크 제품을 대거 선보인 넷기어는 9월부터 NI/VAR 채널 확대를 위한 대규모 사업 설명회와 자사의 기업용 제품 브랜드인 “Prosafe” 제품군의 제품 설명회를 겸한 로드쇼를 진행하여, 기업, 공공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제품, 채널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넷기어 코리아 개요
넷기어 코리아는 고품질의 기업 및 가정용 네트워킹 제품을 설계, 개발, 공급하고 있으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편리한 사용, 높은 품질과 신뢰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다양한 유무선 네트워킹 제품을 공급한다. 1996년 창사 이래로 전 세계적으로 5,000만대가 넘는 제품을 공급해 왔으며,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성을 바탕으로 연평균 28%에 이르는 매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NETGEAR는 미국 본사를 비롯한 전 세계 24 개국의 현지 법인을 거점으로 세계 유수의 IT 유통 업체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NETGEAR는 1996년 1월 Bay Networks,Inc의 자회사로 설립되어 1998년 Nortel Networks NA, Inc로 인수된 후 2000년 3월 동사로부터 분사하였으며, 2003년 7월 NTGR이라는 심벌로 나스닥에 상장됐다.

웹사이트: http://www.netgear.co.kr

연락처

넷기어코리아 김 진 호 부장(02-555-07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