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선거전략연구소, 6일 지방선거출마자 위한 SNS활용 필승전략과정 개강

- 스마트폰 사용자 3500만시대에 효과적인 홍보수단은 ‘모바일’과 ‘SNS’

2013-09-01 16:38
서울--(뉴스와이어)--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SNS선거전략연구소(소장 최재용)는 2014 지방선거대비 “지방선거 출마자를 위한 SNS선거 필승전략 과정”을 9월 6일 개강하며 선착순 9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SNS로 유권자와 소통하여 지방선거 승리하자”라는 슬로건으로 9월 28일까지 주말을 이용하여 SNS소통의 기본 블로그, 블로그 심화, 블로그 분석 및 연관검색어, 자동완성어, 포털사이트 인물정보등록, 트위터로 지역 유권자와 소통하기, 모바일 홍보, 카카오스토리홍보 기법, 페이스북 및 유튜브활용 홍보전략 등을 학습한다.

3주간 교육비는 55만원이며 특전으로는 SNS선거전략연구소 최재용 소장의 SNS 선거 승리전략 노하우 및 저서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 소장은 그동안 국회, 부산시의회, 제주도의회, 대구광역시, 수원시 ,영천시, 부여군 및 여러 정당에서 SNS활용 국민과의 소통에 대해 강의한 바 있다.

최재용 소장은 “지난 국회의원 선거에서 페이스북으로 지역구민과 소통한 000 국회의원은 당대표로 활약하고 있으며 스마트폰 3500만대 보유 시대에 유권자와 소통하는 가장 효과적인 수단은 모바일과 SNS”라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www.mdkorea.net)으로 하면 된다.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개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은 소셜미디어 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구글, 포스퀘어 등 소셜미디어를 연구하고 신문, 잡지, 방송에 소셜미디어관련 현안 문제를 기고하며 전국민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교육을 하고 있다.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연구 및 세미나 소셜미디어 교육과정 운영(강사 및 마케터) 정부기관 및 기업대상 소셜미디어교육,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출판물 발간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dkorea.net

연락처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최재용
02-553-86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