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설문결과, 가장 받고 싶은 추석 선물로 ‘갈비’ 꼽아

- 롯데닷컴 SNS 설문결과, 응답자 52% 가장 받고 싶은 추석 선물로 ‘갈비·정육·사골’ 꼽아

- 이유 “평상시와 달리 온 가족이 모이는 명절에 음식으로 나눌 수 있어서”

뉴스 제공
롯데닷컴
2013-09-02 09:15
서울--(뉴스와이어)--“단언컨대 가장 완벽한 추석선물은 갈비”

어느덧 추석이 보름 앞으로 다가왔다. 소비자들이 가장 받고 싶은 추석 선물은 무엇일까?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 설문조사 결과 가장 받고 싶은 추석선물은 ‘갈비·정육·사골’인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닷컴은 지난 8월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롯데닷컴 공식 SNS채널(블로그,페이스북)을 통해 ‘단언컨대 OOOO은 가장 완벽한 추석선물이다’라는 주제로 소비자 대상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설문에는 총 3,162명이 참여했으며 응답자 중 약 52%인 1,644명이 ‘갈비·정육·사골세트’를 가장 받고 싶은 추석선물 1위로 꼽았다.

2위로는 12%(379명)의 추천을 받은 ‘오일·스팸·캔류’가 선정됐고, 3위로는 11%(348명)의 추천을 받은 ‘건강식품·홈삼·꿀’이 선정됐다. 한편 대표적인 전통 명절선물인 ‘사과·배·과일세트’와 ‘굴비·옥돔·생선세트’는 각 4위와 6위를 차지했고 바디샤워, 치약 등으로 꾸려진 ‘생활선물세트’는 가장 낮은 순위인 8위를 차지했다. (하단 표 참조)

응답자들은 “갈비·정육세트 받고 싶습니다. 추석 명절 온 가족이 모여 풍성하게 갈비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단언컨대 갈비가 가장 완벽한 추석선물입니다. 다른 선물은 생일이나 기념일에 충분히 선물 받을 수 있잖아요” “예나 지금이나 갈비나 정육, 사골 선물은 감격할 수 밖에 없는 귀한 선물이지요”와 같은 의견을 덧글로 남기며 ‘갈비·정육·사골’에 대한 강한 선호를 나타냈다.

롯데닷컴은 8월19일부터 명절명가 추석선물 대전을 진행 중이다. 2일부터 8일까지 대한민국

대표구두 名家 상품을 알뜰하게 구입 할 수 있는 ‘금강·랜드로바 한가위 대잔치’ 서프라이즈 행사도 실시한다. 행사기간 동안 ‘랜드로바 남녀 캐주얼화’, ‘레노마 보트화’, ’랜드마스터 남/여 등산화’ 등 다양한 상품군을 4만원 대부터 선보인다. 행사기간 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교환 및 반품 1회 무료서비스가 제공되며 선착순 2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라떼(200ml)’를, 5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상품권(200명), 7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트 교환권(100명) 등이 증정된다. 이 밖에도 매일 고객 1명을 추첨해 제화상품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한편 롯데닷컴은 공식 블로그(blog.lotte.com)를 통해 추석 이벤트 2탄 <가족에게 보내는 편지>를 진행 중이다.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항상 가까이 있지만 마음을 전하기 쉽지 않은 가족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해보는 행사로, 스페셜한 경품과 함께 블로그에 덧글로 남긴 ‘가족에게 보내는 메시지’가 카드로 동봉돼 배송되는 것이 특징이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m

연락처

롯데닷컴
이유리 차장
02-3668-8821

홍보대행
KPR
박지홍
02-3406-21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