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한가위 이벤트 및 상품 출시

- 소비자 행사 및 특별 상품 패키지 구성

- 명절 맞아 다양한 혜택 제공

뉴스 제공
브리츠전자
2013-09-02 10:07
서울--(뉴스와이어)--지난해와 달리 10일 가량 빨리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사운드 전문기업 브리츠에서는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한가위 이벤트 및 상품을 출시한다.

먼저, 지난 8월에 진행했던 자사의 자전거 스피커 FS-K500에 대한 2차 테스터를 뽑는다. 지난 1차 모집에서 자전거 보유자 사이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는 테스터 모집에 이어 추가로 100명을 더 모집해 다양하고 치밀한 사용자 피드백을 받을 예정이다.

FS-K500은 외부에 노출되는 상황의 특성상 비나 습도에 견딜 수 있는 생활방수가 적용되어 있으며 야간에 쓸 수 있는 듀얼 LED 전조등을 탑재했다. 마치 로켓을 연상시키는 디자인과 원터치 클립형 결합 방식으로 탈부착이 간편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최대 6시간 재생 가능한 배터리가 내장돼 있고 2GB 메모리를 통해 음악을 담을 수 있다.

2차 테스터 모집은 9월 2일부터 8일까지 유명 소셜커머스 기업 중 하나로 손 꼽히는 위메이크프라이스(이하 위메프)에서 진행하게 된다. 브리츠와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 온 위메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모집에 테스터로 선정되면 해당 제품 샘플을 무상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친지나 가족들에게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겨냥한 특별 패키지도 마련된다. 레트로 디자인과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탄탄한 기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BA-U2 Retro와 BA-S2 Player는 추가 배터리와 특별 선물 포장 등을 적용한 기프트 패키지가 네이버 럭키투데이를 통해 판매 진행된다.

이미 BA-U2 Retro는 기프트팩이 출시된 바 있으나 높은 관심 속에 모두 판매돼, 소비자들로부터 기프트 패키지 재판매에 대한 요구가 많았다. 이에 브리츠는 소비자 요구에 맞춰 추석을 맞아 앵콜 이벤트로 다시 제품을 준비하게 되었다. 기프트 패키지는 9월 2일부터 10일까지 각 제품당 200명에게만 판매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9월 2일부터 10일까지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를 통해서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BA-V4 Genie와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BA-V100 SoundMax를 각 100개씩 한정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에서는 단순히 스피커만 판매되는 것이 아니라 포헨즈 S500 듀얼유닛 고급 이어폰, 쓰리세븐(777) 손톱손질 세트 등 추석 이벤트에 걸맞는 풍성한 실속 사은품이 포함된다.

이번 기획에 대해 브리츠 관계자는 “우리나라 큰 명절 중 하나인 한가위를 맞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브리츠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 보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브리츠전자 개요
브리츠전자는 독창적인 최첨단 기술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미래형 멀티미디어 기기를 개발하는 데 전력을 다하는 AV시스템 전문 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britz-e.co.kr

연락처

브리츠
액세서리 사업부
김종훈 차장
031-944-287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강형석 대리
02-2631-84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