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문 사립 사관학교, Culver Academies 입학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미라클에듀
2013-09-02 17:35
서울--(뉴스와이어)--미국 사립 사관학교(Military Academy) 중 최고 명문으로 알려져 있는 컬버 아카데미(Culver Academies)는 명예를 중요시하며 사회의 최고 지도자 양성이 학교 미션이라 그 어떠한 미국 사립학교보다 체계적이며 계획된 학문적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생활태도 및 방과 후 활동, 인성개발, 자신만의 특별한 잠재능력을 개발할 수 있도록 다방면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동문 관계를 중요시 여기고 한국에는 심지어 학부모 모임이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다.

이에 미국군사 고등학교인 밀리터리 스쿨 전문인 예스유학(대표이사 최선남)의 남궁만 과장은 “사립 사관학교의 장점으로 공동체 생활을 통해 학생들 스스로가 협동심과 독립심을 기르게 한다는 것에 있다”고 전했으며 “이렇게 길러진 협동심과 독립심은 학생들의 조직 운영 능력 및 자신의 분야에서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정신적 육체적 기반을 세울 수 있는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특히, 컬버 아카데미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세 가지는 인성(Characteristic), 리더십(Leadership Training) 그리고 학업성과(Academic Excellence)이며 명예, 정직, 예절, 봉사, 절제 등 기본적인 인간의 가치관과 자아개발 형성에도 교육목표를 두고 있다.

또한 컬버 군사보딩스쿨 학생들은 교육 이외에 세계 수십 여 개 국가에서 모인 다양한 친구들을 사귀고 문화교류 및 동문들과 인연을 만들어 갈 수 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컬버를 경험하고 나면 좋은 대학에 진학할 수 있고 좋은 직장을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는 점이다.

컬버는 미국 Military School 중 명문학교라고 할 수 있지만 단지 성적만 좋다고 입학이 가능한 것은 아니다. 컬버를 꿈꾸는 학생들은 인격, 봉사활동 및 스포츠 활동 경력 등 다방면에 걸쳐 평가를 받게 되며 면접을 통해 그들의 가치관과 사회성이 결정된다.

이에 컬버아카데미 졸업 후 Cornell University에 입학한 한 학생은 “한국에서만 공부를 했다면 편협한 사고방식을 가질 수 있었을 텐데 컬버 유학을 통해 많은 것을 얻었다. 세계 각국에서 온 친구들과 엄격한 학칙 속에서 생활하고 공부하면서 다양한 판단과 사고하는 방법을 배우게 되었으며 생각의 유연성도 기를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이런 컬버 아카데미의 미국조기유학을 준비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을 위한 특별설명회가 9월 7일 오후 4시 강남역 ‘공간더하기’에서 진행된다. 컬버 국제 담당자인 안토니오 선생님, 컬버 재학생 학부모 회원들까지 참석해 좋은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반드시 사전 예약자만 참석이 가능하며 예스유학(www.yesuhak.com) 명문 보딩스쿨 팀으로 사전 연락해야 한다.

미라클에듀 개요
예스유학은 본격적인 글로벌 시대를 살아갈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전 세계의 다양하고 우수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esuhak.com

연락처

미라클에듀
대표 최선남
02-2646-0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