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 북아시아지역 담당 부사장에 Cedric Chan씨 영입
신임 챈(Chan) 부사장은 주로 홍콩에 머물면서 중국본토 및 홍콩, 대만, 한국 등 북아시아지역 시장의 영업과 대(對)고객관계 및 파트너쉽을 총괄 관리하게 된다.
챈 부사장은 IT 업계에서 24년간 몸담아온 베테랑으로, 체크포인트에 입사하기 전까지 휴렛패커드, 썬 마이크로시스템즈, 오토데스크, 어도비, EMC, 인포메틱스 등 세계적인 IT 기업에서 화려한 경력을 쌓아왔다.
체크포인트의 월드와이드 세일즈 담당 부사장인 케빈 말로니(Kevin Maloney)는 “챈 부사장이 담당하게 될 북아시아지역은 성장일로에 있는 시장으로, 체크포인트에 있어 잠재력이 매우 큰 시장”이라고 말하면서 “챈 부사장은 IT분야의 영업 및 마케팅에 탁월한 강점을 지니고 있으며 특히 북아시아지역의 전문가이기 때문에 이 지역의 고객과 파트너들에게 체크포인트의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신임 임원 영입에 대한 의견을 덧붙였다.
이에 챈 부사장은 “체크포인트는 인터넷 보안 분야에서 항상 혁신적인 제품을 시장에 선보여왔고 보안의 수준을 높이는데 앞장서온 뛰어난 회사”라고 말하면서 “이러한 체크포인트의 뛰어난 보안 기술을 통해 북아시아지역의 고객 및 파트너들과 일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 참고자료 : Mr. Cedric C.M. Chan (세드릭 챈)에 대해서…
세드릭 챈(첨부사진 참고) 부사장은 IT업계에 24년간 몸담아온 IT 영업 전문가다. 체크포인트의 북아시아지역담당 임원으로 새로 영입된 챈 부사장은 중국본토, 홍콩, 대만, 한국 등 북아시아 각국의 영업관리는 물론 해당지역 고객관리 및 파트너 관리도 담당하게 된다. 또한 북아시아지역에서의 체크포인트의 인지도를 확대시킴으로써 시장점유율을 확장해가는데도 집중할 것이다. 챈 부사장의 IT 분야 첫 경력은 휴렛패커드에서부터 시작되었으며, 이후 썬 마이크로시스템즈, 오토데스크, 어도비, EMC 및 인포매틱스 등에서 경력을 쌓았다. 챈 부사장은 영국의 헐(Hull) 대학에서 전략마케팅분야 MBA를 취득했다.
체크포인트 코리아 개요
체크포인트 소프트웨어 테크놀로지(www.checkpoint.com)는 인터넷 보안분야의 세계 1위 기업으로서, 특히 전세계 기업용 방화벽, 개인용 방화벽 및 VPN 시장의 마켓 리더로 널리 인정되고 있습니다. 체크포인트는 다양한 기능을 겸비한 경계, 내부 및 웹 보안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네트워크 보안은 물론 어플리케이션, 엔드포인트, 지점 및 지사환경, 더 나아가 파트너 각 사의 Extranet에 대한 포괄적인 보안을 제공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checkpoint.com
연락처
체크포인트 홍보 담당 윤선희 과장 02-785-3530
-
2006년 8월 29일 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