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담당자를 위한 똑똑한 비서 ‘알바천국 채용매니저 앱’ 출시

- 구인부터 채용까지 ‘뚝딱’, ‘알바천국 채용매니저’ 앱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아르바이트 구인부터 결제, 채용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만능 모바일앱이 출시됐다.

아르바이트 전문포털 알바천국(대표 최인녕 www.alba.co.kr)은 채용과정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하나로 담은 기업맞춤형 모바일 앱 ‘알바천국 채용매니저’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알바천국 채용매니저’ 앱은 구인공고 작성, 등록, 이력서 열람 등의 필수 기능부터 지원자와 공고 관리, 알람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채용담당자를 위한 다양한 편의 기능을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임시 저장한 공고를 불러오거나 이전에 등록한 내용을 그대로 가져올 수 있어 비슷한 채용공고를 반복해서 올리는 경우가 많은 알바생 채용 기업들에게 용이하다.

가장 큰 특징은 모바일로 결제가 가능해 웹을 거치지 않고 모든 기능이 모바일 상에서 구현되도록 번거로운 절차를 간소화시킨 점이다. 앱 안에서 결제부터 등록까지 한번에 가능하며, 또 정액권으로 한번 결제하면 추후 반복 절차 없이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지원자를 바로 바로 알려주는 푸쉬 알람 기능을 사용하면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채용공고 별로 알람 온·오프를 설정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알람 수신시간을 분 단위까지 설정 가능해 원하는 시간에만 정확히 수신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단말기 개수에 상관없이 동일아이디로 로그인하면 모든 접속자가 알람을 수신할 수 있어 채용담당자가 여럿일 경우 유용하다.

무엇보다 각 기업만의 채용스타일로 앱을 설정할 수 있다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로그인 시 기업의 이름과 BI를 앱 첫 화면에 뜨도록 설정해 자체 전용 채용관리 앱으로 쓸 수 있다.

최인녕 대표는 “알바천국 채용매니저 앱은 채용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모바일 안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차별화시키고, 사용자의 니즈를 고려해 보다 세심하고 편리한 기능을 구현시키는데 주안점을 두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알바천국은 최근 모바일 단독 채용공고 상품을 연이어 출시하며 기업회원을 위한 모바일 서비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마트 맞춤알바 앱’에서 메인 최상단에 노출되는 ‘스마트 추천’, 가장 인기 있는 현 위치 알바로 검색되는 ‘내 주변 HOT’을 비롯해, 모바일 웹의 스페셜 영역에 노출되는 ‘모바일 추천’, ‘모바일 인기’ 등의 상품을 이용하면 더욱 빠르고 효과적인 채용이 가능하다.

알바천국 개요
국내 최초로 아르바이트 정보를 제공하며 성장한 알바천국은 우리나라 대표 아르바이트 포털 사이트다. 2019년 ‘알바는 딱 알바답게’ 본편 TVC 론칭과 함께 ‘알바는 딱 알바답게’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알바천국은 ‘알바는 딱 알바답게’ 캠페인을 통해 알바생과 사장님 서로가 각자의 입장을 짚어보고, 그들의 목소리를 대변하여 그들이 원하는 알바계의 룰을 재정립하고 있다. △계약대로 △처음 약속한 대로 △시간과 약속한 일을 서로 정확히 깔끔하게 지키자는 메시지로 의식변화를 이야기한 론칭편에 이어 면접 상황에서의 행동 변화를 촉구하는 내용 △허풍알바 △허풍사장 으로 올바른 알바문화 정립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알바천국은 국내 최초로 작성 및 서명이 가능한 모바일 전자근로계약서 솔루션을 개발해 운영 중이며 철저한 공고 품질 관리를 위해 국내 최초로 사전등록 심사제를 도입했다. 이어 알바백과사전, 알바맵, 노무사 지원, 면접비 지원, 필터링 시스템, 안심번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lba.co.kr

연락처

아르바이트천국
마케팅팀
현승희
02-3479-893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