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 토털케어로 복합적인 피부 고민 끝! 참존화장품, 새로운 스네일 링클 리커버 3종 출시

- 2중 기능성 소프너 및 에멀젼, 3중 기능성 CC크림 추가 출시

- 얼굴부터 넥라인까지. 달팽이 점액 여과물 함유 토털 케어

뉴스 제공
참존
2013-09-03 10:18
서울--(뉴스와이어)--기초화장품의 명가, 참존화장품(www.charmzone.co.kr)은 피부 기초는 물론 아이, 넥라인까지 영양 토털 케어를 선사하는 스네일 링클 리커버 라인의 새 제품 ‘스네일 링클 리버커 3종’을 추가 출시했다.

스네일 링클 리커버 라인의 핵심 성분인 달팽이 점액 여과물에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나이를 되돌리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상처 치유를 돕는 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와 다양한 보습인자 등이 함유되어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추가 출시된 3종은 ‘스네일 링클 리커버 소프너’, ‘스네일 링클 리커버 에멀전’ 및 ‘스네일 링클 리커버 CC크림’이다.

스네일 링클 리커버 소프너(120ml)와 스네일 링클 리커버 에멀전(120ml)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70% 이상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게 개선시켜 준다. 또한 아데닌, 알파-비사보롤이 들어있어 기초 첫 단계부터 주름개선 및 미백을 돕는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스네일 링클 리커버 CC크림 SPF30/PA++(30g)은 자외선 차단과 미백은 물론 주름개선 기능까지더해진 3중 기능성 CC크림이다. 바르는 동시에 화이트 컬러가 스킨 컬러로 바뀌는 안색보정 컬러캡슐이 터지면서 촉촉하고 결점 없는 피부로 표현해주며, 얼굴을 매끈하게 잡아 준다. 이 밖에도 자스민, 국화추출물이 예민하고 울긋불긋한 피부톤을 보정하고 칙칙한 얼굴에 생기를 부여하여 맑은 피부를 선사한다.

참존 홍보팀 관계자는 “이번 3종 출시로 스네일 링클 리커버 라인은 소프너, 에멀전, 크림, 에센스, 아이세럼, 넥크림, CC크림 등 총 7종으로 새롭게 구성되었다”며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은 물론 피부 톤을 밝혀주고, 얼굴을 매끈하게 가꿔 주는 CC크림 등을 포함한 스네일 링클 리커버 라인은 동안 피부를 위한 토털 솔루션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것이다”고 말했다.

참존 개요
1984년 창립 이래 현재까지 기초화장품 전문기업의 대명사로 자리 잡고 있는 참존은 피부과학 연구에 매진하여 1992년 국내 최초로 일본 후생성 판매허가 획득을 통해 일본시장에 진출하고 1994년 국내 항공사 기내면세품으로 채택되었다. 2001년에는 한국능률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여성화장품부문 1위를 수상하였고, 2013년 중국 4대 항공사 기내면세품 채택은 물론, 2015년 홍콩 하비니콜스 백화점 입점 등 국내 스킨케어 명품 브랜드에서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armzone.co.kr

연락처

참존화장품
홍보대행사 리앤컴
박서종 과장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