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롯데백화점 안양점에 이어 일산점 추가 입점

- 투쿨포스쿨 롯데백화점 일산점 매장 오픈 기념 다양한 사은품, 쿠폰 증정 행사 열려

서울--(뉴스와이어)--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대표 심진호, www.toocoolforschool.com)이 로드샵을 넘어 백화점까지 영역을 넓히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2012년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를 시작으로 지난 8월 15일 안양점 오픈에 이어, 오는 30일 일산점을 오픈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

기성 브랜드에 식상함을 느낀 고객들에게 투쿨포스쿨의 백화점 입점은 반가운 소식이 되고 있다.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두터운 마니아층과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한 투쿨포스쿨은 이미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에서 그 인기를 입증하였다.

투쿨포스쿨 김리원 마케팅 팀장은 “롯데백화점 안양점, 일산점 입점으로 고객들에게 좀 더 다가갈 수 있어 기쁘다. 이번 백화점 입점을 통해 스트리트 감성을 가진 투쿨포스쿨이 주 타깃층인 젊은 소비자들과 미세스족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접점을 만들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투쿨포스쿨은 백화점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동안 독특한 이벤트로 주목 받았던 투쿨포스쿨이 이번 일산점에서는 구매 금액별 정품 증정 행사와 아쿠아 젤 미스트 1+1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온라인 페이스북에는 팬들을 위한 <친구따라 일산롯데가자!> 오픈 기념 1+1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투쿨포스쿨 공식 홈페이지(www.toocoolforschool.com) 또는, 투쿨포스쿨 페이스북(www.facebook.com/toocoolgirl)에서 확인 가능하다.

투쿨포스쿨 개요
투쿨포스쿨은 2009년 브랜드 런칭을 시작으로 홍대, 명동, 가로수길 등 국내 27개의 브랜드 숍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홍콩, 일본, 대만, 싱가폴, 말레이시아, 필리핀의의 핫플레이스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은 물론 화장품의 종주국 프랑스에서도 러브콜을 보내고 있으며, 내년에는 뉴욕 진출도 기대하고 있다. 브랜드 네임 [too cool for school]의 school은, ‘(물고기 등의 )떼’ 라는 어원을 가지고 있으며 ‘그 무리 속에서 너무 멋진’ 이라는 뜻으로 스타 마케팅을 중심으로 이루어졌던 기존 코스메틱 브랜드와는 다른 차별화된 감성적인 생각과 느낌을 표현하는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toocoolforschool.com

연락처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박은선 사원
070-4619-3232 (43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