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프리’, BI변경을 통해 브랜드 강화 주력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3-09-03 10:28
서울--(뉴스와이어)--㈜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가 자사의 자유여행브랜드인 ‘하나프리’의 BI를 변경, 자유여행시장에서 새롭게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하나프리’는 항공, 호텔, 에어텔, 배낭, 현지투어, 입장권, 교통패스 등 다양한 자유여행상품을 조합하여 각자가 원하는 여행스타일로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는 ‘하나투어 자유여행브랜드’로, 최근 자유여행시장의 활성화 흐름에 따라 성장률이 높은 브랜드이다.

올 1월부터 8월까지 ‘하나프리’의 대표 상품인 하나투어 ‘에어텔’ 을 이용한 고객은 전년대비 29.0% 증가, 동기간 하나투어 전체 상품의 증가율인 20% 초반에 비해서도 월등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게다가, 하나투어닷컴을 통해 예약된 비중은 무려 49.7% 증가율을 보였는데, 이는 ‘하나프리’의 빠르고 편리한 검색 시스템, 합리적인 가격, 다양한 정보제공 서비스가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개별여행객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

한편, ‘하나프리’는 이번 새 단장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비롯한 각종 다양한 홍보활동을 전개한다. 우선, 9월 한 달 동안 하나투어닷컴(www.hanatour.com) 에서 ‘하나프리 퍼즐을 완성하라!’ 이벤트를 진행, 참여자 대상으로 푸껫 항공권, 아이패드 미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총 104명 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최근 tvN ‘꽃보다 할배’ 대만편 협찬을 통해 브랜드를 적극 홍보 중에 있는 ‘하나프리’는 9월 14일 개최 예정인 국내 최초 종이박스 보트 경주대회 ‘박스 원 레이스’ (http://www.box1race.com) 의 스폰서로 참여하면서 브랜드의 대외 홍보에 더욱 더 주력할 계획이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송원선
02-2127-13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