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러운 보톡스 시술 위한 4가지 방법

뉴스 제공
미앤미의원
2013-09-03 11:34
서울--(뉴스와이어)--그 어느 때보다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젊음을 유지하려는 이들의 욕구가 커지고 있는 지금, 보톡스는 하나의 치료책으로 여겨지고 있다. 보톡스로 얼굴의 자연스러움은 살려주면서 주름은 부드럽게 완화시키려는 이들은 정기적으로 보톡스를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이러한 보톡스는 자칫 시술 직후 어색해 보이지는 않을지, 시술 받은 티가 너무 눈에 띄는 것은 아닌지에 대해 두려하게 되는 경우도 많다.

미앤미의원 이환석 대표원장은 보톡스 시술을 받기 전 자연스러운 시술을 위해서 도움이 되는 실용적인 4가지 방법에 대해 소개했다.

1. 시술 받을 의사를 조사한다.

보통 시술이 서툴거나 임상경험이 부족한 의사의 경우 보톡스를 과하게 주입할 우려가 있다. 이런 경우 보톡스 시술 받은 티는 확 나고 어색해보여 시술 결과가 생각보다 좋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보톡스도 다른 시술, 성형과 마찬가지로 보톡스를 제공하는 사람과 시술자가 어떠한 방법으로 보톡스를 주입하는지 알고 있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따라서 보톡스 시술을 전문적으로 하는 의사를 찾는 것이 좋겠다.

2. 어떤 시술과 어떤 결과를 원하는지 정확히 말한다.

자연스러운 결과를 원할 경우 의사에게 정확히 말한다. 자연스러운 모습을 위해 적정량을 사용하면 시술 후 부자연스러운 모습을 최소화할 수 있다. 특히 너무 티가 나는 것이 두렵다면 최소 투약량이 적응되었을 때 주입량을 늘려가는 방법이 좋다.

3. 시술받는 부위를 특히 조심한다.

특정한 부위를 타깃으로 잡고 위험 부위를 피하여 시술하는 경우도 자연스러운 효과를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보톡스를 처음에는 이마부터 맞고 이마 부위에 적응이 되면 다른 부위에 보톡스를 맞는 것도 고려할 수 있는 방법이다.

4. 시술 결과의 지속기간에 대해 이해한다.

보톡스는 눈가주름, 이마주름, 눈밑주름 등 다양한 얼굴주름을 완화시키는 역할을 한다. 보톡스의 지속기간은 개인에 따라 다른데 몸이 보톡스에 어떻게 반응을 하느냐에 따라 더 오래 지속될 수도 있다. 개인차는 있지만 보통 4개월에서 6개월 정도 시술 효과가 유지되며 시술결과가 맘에 들지 않아도 몇 개월후면 효능이 사라지기 때문에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다.

미앤미의원 개요
미앤미의원은 2003년 부천점 개원이래 서울, 경기 14개 네트워크를 형성하며 쁘띠성형 전문 클리닉으로 성장해왔다. 특히 미앤미의원은 쁘띠성형을 전문 주진료과목으로 삼고 10년 간 유지하고 있다. 지난 4년간(2009∼2012년 집계) 시술된 쁘띠성형은 약 20만 건이 넘으며 집계되지 않은 2003년부터 2011년까지의 시술건수를 감안하면 훨씬 많은 시술이 진행되었다.
연락처

미앤미의원
마케팅팀
이은서
070-7725-89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