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송담대학교, 캄보디아 해외봉사활동 해단식 진행

뉴스 제공
용인송담대학교
2013-09-03 15:09
용인--(뉴스와이어)--용인송담대학교는 지난 8월 28일 도서관 씨네마홀에서 캄보디아 해외봉사단 평가회 및 해단식을 가졌다.

해단식은 이응재 학사운영처장 및 KT&G복지재단 이정상 사무국장과 로터스월드 진훤 스님, 봉사활동 참여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과보고 및 실적보고, 현지 봉사활동 동영상 상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캄보디아 해외봉사단은 캄보디아 씨엠립에서 노력봉사로 초등학교 건물 외벽 페인트칠하기, 교문 입구 휴게실 지붕 교체 공사, 학생위생을 위한 개수대 공사를, 교육봉사로는 우리나라 알리기, 위생교육, 예체능교육 및 운동회 개최 등 다양한 봉사활동이 12박 13일(7.9 ~ 7.17) 동안 실시됐다.

한편 이응재 학사운영처장은 “해외봉사단원 학생들에게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자신의 성취는 물론 우리 주위의 소외되고 버림받는 사람들에게 더 많은 관심과 배려를 지속적으로 써 주시길 당부하고, 캄보디아에서 체험했던 소중한 경험을 한시도 잊지 말아달라”고 말했다.

또한 이날 참석한 봉사단원 학생들은 현지의 아이들과 함께한 시간들과 순수한 마음이 아직도 잊혀 지지 않고, 나눔의 진정한 의미와 봉사활동을 통해 배운 게 더 많다며 감회를 전했다.

용인송담대학교 개요
용인송담대학교는 용인시 처인구 마평동에 위치한 사립 전문 대학이다.

웹사이트: http://www.ysc.ac.kr

연락처

용인송담대학교
기획홍보팀
진영수
031-330-9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