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명절, 건강을 생각한 효도선물 해보자

뉴스 제공
위편한세상
2013-09-04 08:25
서울--(뉴스와이어)--곧 다가오는 추석, 명절이 되면 가장 걱정되는 것이 다름아닌 금전적인 부담이라고 한다. 명절 선물은 어느새 부담스러운 존재가 되어버린 지 오래. 대부분의 사람들이 부모님이나 친척들에게 상품권이나 현금을 많이 선물한다.

이번 추석은 서로 주고받기 부담스러운 현금이나 상품권 보다는 건강을 생각한 효도선물을 하는 것은 어떨까?

최근 주부들 사이에 인기가 좋은 것이 바로 건강식품 선물이다. 가격 부담도 크지 않을 뿐 아니라 부모님의 건강을 걱정하고 신경쓴다는 느낌을 줄 수 있어 더욱 효과적이라는 것.

이에 최근 인기를 타고 있는 것이 바로 건강즙이다. 특히 나이가 들수록 소화기능, 위장기능이 떨어지는 어른들께 드리는 선물로 선호하는 것이 바로 양배추즙.

양배추는 서양의 3대장수음식이라 불리며 웰빙푸드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이러한 양배추를 흡수가 더 빠르고 효과가 좋도록 즙을 낸 건강식품이 바로 “양배추즙”이다. 양배추에는 유황과 염소성분 및 비타민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건강에 이로운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식이섬유도 풍부해 위와 장이 약한 어르신들께 권장하고 있다.

양배추즙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면서 인기상품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것이 바로 위편한세상의 양싸브즙이다. 양싸브즙은 양배추, 싸주아리쑥, 브로콜리를 즙내어 만들었으며 최근 추석선물로 급부상 중이다.

특히 위편한세상은 추석을 맞이해 3+1 명절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부담없는 가격에 양가어른들께 드릴 정성스러운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위편한세상 최태영 대표는 “명절을 보내기 위해 지출하는 비용이 만만치 않은 만큼 선물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명절에 알뜰하고 건강한 선물을 고려하고 있다면 위편한세상을 방문해보자.

위편한세상 개요
위편한세상은 천연재료만 사용하여 위와 장이 편한세상을 만들어 간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빠른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중소식품제조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wejang.com

연락처

위편한세상
홍보팀
최태영
02-484-8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