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페라 신성 이사벨, 5일 ‘2013서울드라마어워즈’ 축하공연

- MBC‘구가의서’ost 타이틀곡 ‘마이 에덴’ 영어버전 재현

- 여신급 패션과 천상의 목소리 기대

뉴스 제공
퓨리팬이엔티
2013-09-04 09:12
서울--(뉴스와이어)--팝페라 신성 이사벨이 2013서울드라마어워즈에서 화려한 축하공연을 펼친다.

이사벨이 부른 MBC월화드라마<구가의서>ost 타이틀곡 <마이 에덴>이 5일 오후 5시 10분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열리는 2013서울 드라마어워즈 축하공연무대에서 재연되는 것.

이사벨은 ‘여신급’ 패션으로 무대에 올라 천상의 목소리를 펼치겠다며 강한 열정을 내비친다.

이사벨이 2013서울드라마어워즈에 초청된 것은 <마이 에덴>의 음악적 완성도가 세계 수준이며, 가사역시 영어버전 이라 글로벌한 시상식과의 시너지 효과때문.

<마이 에덴>은 지난 4월~6월 인기리에 방영됐던 <구가의서>ost 메인타이틀곡으로 이사벨이 사극 최초 영어버전노래로 불렀다.

이곡은 영혼을 울리는 듯 한 이사벨의 청아한 음색과 몽환적인 멜로디가 판타지드라마<구가의서>와 환상적인 조화를 이뤘다.

이사벨은 이후 <마이 에덴>영어버전의 인기를 타고, 네이버 인기아티스트 차트 2위까지 올랐고, 드라마 종영 무렵 발표된 <마이 에덴>한국어버전과 함께 네이버 클래식 차트 1,2위에 나란히 오르는 대기록을 세웠다.

<마이 에덴>은 미국 3대 샌프란시스코 오페라단 프리마돈나 출신 이사벨이 노래하고, 안드레아 보첼리, 조시 그로반, 셀린디온의 프로듀서 리오지(Leo Z), 안드레아 산드리 공동작곡, 토니상 수상 스티븐 세이터등 ‘글로벌 드림팀’이 제작한 곡으로 <구가의서>방영 기간 내내 화제가 됐다.

<마이 에덴>은 또 유튜브에 오른 음악 동영상이 10개국 이상 버전으로 번역돼 이미 해외에도 많은 팬들이 생겨나 있다.

퓨리팬이엔티 개요
(주)퓨리팬이엔티는 클래시컬 크로스오버 매니지먼트 회사로써 음반/공연을 제작하고 있다.
연락처

퓨리팬 이엔티 홍보대행
에이엠지글로벌
홍성규 대표
010-4275-7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