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취업포털 최초로 직무가이드북 ‘Job Times’ 시리즈 발행

서울--(뉴스와이어)--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cafe.naver.com/goodlab)가 취업포털 최초로 대학생의 취업 및 진로 해결을 도와주는 직무가이드북 ‘Job Times'를 시리즈로 발행했다.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가 발행하는 Job Times는 대학생 및 신입직 구직자들이 특정 직무에 대해 보다 쉽게 이해하고 해당 분야로의 취업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직무가이드북이다.

지난 3월 18일 ‘광고·홍보편’ 발행을 시작으로 ‘디자인편’, ‘영업편’, ‘인사(HR)편’, ‘마케팅편’, ‘기획편’까지 총 6권이 발행되었으며, 대학생 및 신입구직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는 발행된 총 6권의 직무가이드북을 한 셋트로 묶어 시리즈로 발행하고, 이를 취업지원실과 카페, 어학원 등에 전국적으로 배포했다.

Job Times 내에는 각 직무별 △선배들의 인터뷰 △직급별 평균 연봉 △각 직무 설명 및 필수 자격 △인포그래픽으로 보는 직무의 세계 △기업 탐방 등 해당 직무에 대한 알찬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총 6권의 ‘Job Times’로 구성된 'Job Times-시리즈‘는 경희대학교, 광운대학교, 동국대학교, 순천향대학교 등 전국 4년제 134개 대학교의 취업지원실 및 전국 35개 지점의 카페베네에 무료로 배포했다.

이 외에도 YBM어학원, 파고다어학원, 모임공간 토즈, 김영편입학원, 서울도서관 등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cafe.naver.com/goodlab)에서는 ‘Job Times-시리즈’를 개별 배송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국에 배포된 Job Times를 찾아 좋은일 연구소 네이버 카페에 인증샷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Job Times-시리즈’를 보내준다.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최창호 운영위원장은 “최근 대학생 및 신입직 구직자들 상당수가 자신의 진로를 파악하지 못한 채 취업준비를 하고 있다. 이처럼 진로를 파악하지 못한 채 입사를 하게 되면 자신의 일에 만족하지 못할 뿐 아니라 조기 퇴사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고 말하며 “이에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는 대학생들이 자신의 진로를 일찍 파악하고, 직무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Job Times'를 발행했다.”며 발행 이유를 밝혔다.

잡코리아 개요
잡코리아는 세계 최대 온라인 리쿠리트 사이트인 몬스트닷컴과 함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서 기업에게는 글로벌 인재 확보의 기회를, 구직자들에게는 글로벌 기업으로의 취업과 세계 시장 진출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jobkorea.co.kr

연락처

잡코리아
커뮤니케이션팀
박재은 사원
02-3466-520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